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112 OPERATOR - THE

112 Operator - The Last Duty

한국어 미지원
₩1,4407,200
-8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6.12 00:20 KST 기준
  • Epic Game Store
    -80%
    ₩7,200₩1,440
  • Steam
    -80%
    ₩7,500₩1,5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440

현재 -8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9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0% · 역대 최저가 ₩1,440 (2025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 Epic Game Store

한국어 유저 리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16개
81% 긍정 · 19% 부정
추천
유용함
24
2021.07.17 작성

이 DLC를 꼭 사야되나요 : 아니요 값어치를 하나요 : 적당합니다 이 DLC를 추천하나요 : 아니요 ( 근데 왜 긍정적인가요? 부정적 주면 싫어해서 구매하시는 여러분은 리뷰 참고해서 구매하시라고 밑에 적어드립니다 ) 주 특이점 * 좀비가 추가됐어요! * 군인 4명이 탑승한 군험비가 여러분을 지원합니다 * 무한생존엔딩 끝 === 스포 될 수 있으니 주의 === 112의 마지막 DLC은 LAST DUTY인 좀비 DLC가 나왔습니다 시나리오 혹은 자유모드로 진행 가능한 DLC로서 한번 시작되면 아무리 잘 해도 엔딩은 없습니다 따라서 정말 더 이상 할게 없을때 구매하는걸 추천하는 DLC입니다 필자 기준 생존날자는 21일입니다 더 하기엔 딱히 추가되는 이벤트도 없고 좀비수만 500 넘게 추가되서 무조건 엔딩나게 할려고 그러는거 같은 기분만 드는지라 (911이 스토리가 좋았다면 112는 뭔가 점점 디펜스만 하는 피로감 높은 게임임) 끝나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나중에 진짜 엔딩이 있는지 40일까지 해보고 있으면 리뷰 수정하겠습니다 일단 아쉬운점은 딱히 추가되거나 변화되는 차량이 없다는 것입니다 추가되는것은 군험비 4인승이 다인데 그것도 3대 순차 지원되는게 끝입니다 차라리 경찰차량으로 6인승(번역 안될까봐 6명) 차량을 추가해줘서 좀비방어임무시 더 빠르게 종료되도록 도움되는 차량이 있었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니면 군대차량을 6인승이든 대량 화력지원 가능한 시스템을 추가해주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보통 난이도라서 점수 감점이 없지, 어려움이상이면 사건 오래걸려서 처리하면 감점인데 경찰차 5대 이상을 박아나도 체감 5분가까이 처리 안되는 건들 수두룩 합니다 할 수 있는 플레이라곤, 모드를 사용 안 한다면 방어력 제일 높은 swatvan 차량만 운용해서 모든 좀비관련된 임무 다 막고 다니는게 최선입니다 차량을 전부 바꿨다면, 장비를 준수하게 바까주세요 그리고 남는다면 이제 경찰인원 더 충원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 소방인력은 가끔 바리게이트 설치나 보수하는게 다고 구급인력도 딱히 하는건 없습니다 따라서 경찰 인력을 최대한 많이 만드는게 중요한게 게임의 팁입니다 좀비무리는 빠르게 진압하세요 늦게 진압하면 인근 시설(경찰서,소방서,병원)을 점거하면 다시는 못쓰게 됩니다 물론 후반부가면 어처피 장비도 못사서 DLC로 지급하는 임시 경찰서 병원으로 땜빵처도 무관하긴 합니다 뭔가 특색있게 좀비DLC에 대응할 수 있는 차량이나 여러가지가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그런게 없어서 좀 아쉬운 편입니다 바리게이트 설치하는 차량이 있는건 어땠을까요 아니면 도로 진입로 차단이라거나 그런걸로 좀비 이동속도를 늦춘다거나 여러 방법이 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동 소방기지차 경찰기지차는 이미 다른 DLC에 있거든요 뭔가 색다른 재미요소들을 넣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 DLC입니다 한번 시험삼아 자유생존기지도 방어 안하고 내둬봤는데 점수 감점만 되지, 거기에 추가적으로 좀비무리가 대량 발생된다거나 그런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911처럼 폭탄테러시 폭발하면 인근에 화재사건이 발생하거나 그런식으로 연계 이벤트들이 자동으로 생기게끔 해주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그렇게 연계되는 이벤트나 시스템이 있다면 플레이어는 오, 이건 무조건 막아야돼 같은 긴장감이나 재미를 느낄수 있으니까요 마지막 DLC라서 더 패치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개발자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추천
유용함
16
2021.08.15 작성

장점 1. 좀비를 112에 맞게 만든 독특한 플레이로 영화나 게임에서 등장하는 경찰들의 심정에 공감하게 만듬. 2. 좀비사태 안정화, 긴급신고들 둘중에 어느 하나라도 놓칠수 없는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머리를 쓰게만듬. 3. 영화나 그 어느 매체에서도 보여주지도 않은 상담원의 시점에서 아웃브레이크가 터진 초기 상황에 받는 신고들이 인상깊음. 단점 1.경찰들에게 방탄복, 산탄총, 소총 죄다 중무장을 했어도 경찰이랑 SWAT은 쓸려나감. 군장비 수준으로 맞춰주고 SWAT밴에 태워서 보냈는데 SWAT은 "호에엥 너무 무서운 거시에오", "동료가 쓰러졌어요" 이러는데 군부대는 군용 ATV만 타고 가서 그냥 학살을 함. 스택상 차이를 없애도 왜 경찰이 쓸려나가는지 모르겠음. 2.안전구역을 말을 안해주고 지도에도 안 그려둬서 신고받으면 그때그때 위치가 너무 다름. 3.초반부엔 좀비로 변하는 남친을 어쩔줄 모르는 여자, 룸메가 좀비가 되서 방에 갇힌 남자, 부모님 없이 집에 혼자 있는 애가 좀비가 온다고 살려달라는 신고, 주소말하고 비명만 지르고 끊어진 전화, 좀비가 되어가는 어느 남성의 전화 등등 인상깊은 전화가 오는데 후반부엔 그저 지령요원이 "어디 박살났어요", "좀비들이 모이고있어요", "어디가서 막아요" 갗은 전화만 옴. 그래서 후반부엔 "집에 먹을게 다떨어지고 삶에 희망을 잃은 사람의 전화", "먹을걸 구하려고 나왔다가 차에 갇힌 사람의 전화", "유조차 운전사가 감염되서 차가 벽을 들이받고 넘어지는 바람에 길이 막히고 대형화재가 났다는 전화" 갗은게 왓으면 좋겠음.

추천
유용함
4
2023.03.24 작성

위 얼 무빙 맨 다운~! 맨 다운~! 샷츠 파이어드~! 맨 다운~! 맨 다운~! 리퀘스팅 백업~! 맨 다운~! 위 니드 백업~! 맨 다운~! 맨 다운~! 오피서 다운~! 맨 다운~!

추천
유용함
4
2021.07.15 작성

시나리오 기준으로 작성 자유모드에서도 플레이가능인지는 모름(가능함) 유닛 보충이 빡셈 아포칼립스 상태여서 인지 자유모드 게임처럼 유닛, 차량 이 바로바로 상점에 올라오지않고 시간이 좀 걸림(수정 세계가 멸망해서 더 이상 지원자가 없고 공장이 멈춰서 차량도 지원받을수 없는 설정) 거기에 좀비시키들이 평상시 범죄자처럼 구급, 소방 유닛은 냅두고 군인, 경찰만 골라공격하지않고 싹다 공격하는지라 출동도중 좀비호드에 걸린다? 최소 입원 최대 사망각 뜬거. 장갑차탄 중무장경찰도 안심못함. 군인은 죽는거나 부상당한거 본적없음. 거기에 열받게도 호드가 소방서나 병원, 경찰서를 습격한다? 없어짐. 시작장소는 애틀란타의 한 구역인데 좁지만 일이 ㅈㄴ 많음. 생존자캠프에 좀비습격, 좀비때에 저항하는 시민, 약탈자들, 화재에 구급요원들 요구에 일은 많은데 인력은 점점 줄어듬. 군인들도 내가 돈 내고 사거나 하지 못하고 외부에서 하나씩 지원오는데 시간이 지나면 오는지 무슨 조건이 있는지는 불명(그나저나 미군이라는 시키들이 쪼잔하게 험비탄 군인 4명씩만 지원해줌) 다만 꽤 재미있으니 한 번쯤은 해보셈. 3시간 훌쩍 갔음

추천
유용함
2
2023.05.09 작성

군인과 경찰 외에는 공격력이 0이라서 절대로 좀비와 조우하게 나둬서는 안됩니다. 문제는 맵 상에 좀비가 없는것처럼 보여도 움직이면 확률적으로 좀비를 조우하기 때문에 호위를 근처에 붙이고 다녀야함. 돈이 남는다면 좀비사태 터지기 전에 최대한 경찰 인력은 모아둬야 함. 근데 의사야 의료도구밖에 없다고 쳐도 전기톱도 들고있는 소방관 4명이 좀비 한마리도 상대 못하는거 보면 화가 좀 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