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보고 '아 또 뭔가 병신같은 슬더슬 파쿠리 겜 나왔나보네' 싶으신 분들, 마음 놓으십시오. 재미있습니다, 그냥 플레이하면 알기 어려운 팁 세 개. 1) 전투 중 카드를 버리기 위해서는, 카드를 <-에 있는 폐기 (X자 쳐져있는 부분)으로 드래그해서 끌고 가면 됩니다. 안 쓴 카드가 자동으로 버려지는 일은 없기 때문에, 아 덱 말렸네... 싶을 때 이 기능 안 쓰면 다음 턴에도 언제까지고 덱이 말려있는 꼴을 볼 수 있습니다. 2) 마지막 행동 무르기 아이콘이 ->에 있습니다. 애용합시다. 이동과 공격이 동시에 안 되기 때문에... 3) 아군을 클릭한 다음 적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이동해서 공격하긴 하는데 '아니 왜 저 루트로 감?????' 하는 감탄사가 나올 수 있습니다. 뻔히 보이는 함정을 밟고 간다거나, 적 뒷치기를 하면 반격 안 받는데 굳이 돌아서 옆으로 가서 쳐서 반격을 받아준다거나... 이걸 방지하기 위해서는, 아군을 클릭하고 이동 가능한 파란 칸을 누르면 이동 루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애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