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장르의 할로우 나이트, 엔더 릴리즈 등에 비하면 난이도가 어렵지 않음. 그래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음. 메트로배니아 입문자들이 즐기기에 좋을듯?

Afterimage는 다양한 캐릭터 빌드로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 비선형 레벨 진도,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몰입감 있는 스토리가 어우러지는, 수작업 그래픽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현재 -9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에 근접 (차이 4%).
최근 19개월 동안 22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0% · 역대 최저가 ₩2,500 (2025년 11월)
동일 장르의 할로우 나이트, 엔더 릴리즈 등에 비하면 난이도가 어렵지 않음. 그래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음. 메트로배니아 입문자들이 즐기기에 좋을듯?
재미있게 했네요
나는 이 겜으로 메트로베니아가 확실히 취향이 안맞구나 싶어서 하차하지만 구성 자체는 잘 된 거 같이 보여진다 다만, 메트로베니아를 그렇게 해본 경험이 없는 사람 입장에서 회피 무적 프레임이 없거나, 몸통 박치기되면 데미지 먹는 거 등 뭔가 이쪽 장르 특징인가 싶어서 쓰자면 스토브 후기를 보니까 "전형적인 헤비유저를 위한 게임"이라고 하니 메트로베니아 장르를 경험해보지 않은 상태에서 스팀 평가만 보고 구매하기에는 조금 애매할 듯 https://page.onstove.com/indie/global/view/10114394
맵 이쁨, 일본어 영어 풀더빙, 양 많음, 타격감 괜찮음, 스킬 다양함, 할인하면 많이 저렴함 스토리 문제인지 번역 문제인지 내용이해가 잘 안됨, 텔포 돈 들고 포션이랑 음식도 꽤 비싸서 팍팍 못 씀, 불친절해서 공략 반필수 정가로는 막 추천하기 애매한데 할인폭 커서 추천
확실히 잘만들었음 다만 엔더 시리즈 해온 사람으로서 느낀건데 장애물 너무 많고 엔더랑 오리와 다른 맵이 뒤지게 넓음 어후.. 진짜 공략법을 알고해야 가능함 그때 느낀게 옛날 90년대 게이머들은 진짜 공략법 어떻게 숙달했냐? ㅋㅋㅋ 이걸 뼈지리게 느낌 ㅋㅋ 아무튼 또 하나의 매트로베니아 게임 엔딩 다 깻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