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작 하는 듯 한 게임 영어는 별문제가 되지는 않는데 한3시간에서 5시간하면 할 것이 없는 게임고 버그 좀 있는듯하고 20500원짜리 활인했어 16400원에 파는데 16400원 주고 구입 한것에 비했어 컬리티도 재미도 없군요 돈주고 사기엔 아까운 게임인듯 25시간 플레이 했는데.. 진지 5군대 구축 할 수 있고 고블린 진지 3개 있는데 공격을 와도 큰 피해는 없고 벽만들고 타워 설치하면 진지 그냥 방치 해도 되고 몹은 사슴 늑대 곰 고블린 1레벨 고블린 보스 5레벨 끝 아이템은 건물에서 만들면 되고요 템이라고 해봐야 활 검 갑옷 1종 방패 2종 끝 맵도 작은 편이고 이동 수단은 그냥 걸어 다니는거고 무슨 별 볼일 없는 게임 용량이 3.1기가인지??? 발하임도 1기가인데 ... 돈주고 하기엔 아깝군요 많이 처조도 데모버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