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28
기록 시점 플레이 · 0.6시간2025.05.07 작성
3D라서 훨씬 더 재밌다 근데 마이크 음질 개쓰레기라서 귀 아파 죽겠네 그리고 죽어 있으면 산 사람들 목소리 더 기괴하게 들려서 귀의 피로감이 너무 심함 그거 패치하면 갓겜 될듯룽
현재 -4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3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35% · 역대 최저가 ₩6,000 (2025년 12월)
3D라서 훨씬 더 재밌다 근데 마이크 음질 개쓰레기라서 귀 아파 죽겠네 그리고 죽어 있으면 산 사람들 목소리 더 기괴하게 들려서 귀의 피로감이 너무 심함 그거 패치하면 갓겜 될듯룽
마이크 된다고 서로 합리적인 추론 가능할거 같죠? ㅈㄹ 임 그냥 목소리 존나 크면 이김 그날 그냥 민원신고 들어올 각오하고 마이크 쓰면 됌
음질 구데기인거 빼고 잼냐링
채팅이 자유채팅이 안되서 마이크필수...? 오픈날이여서 그런건진몰라도 한국인은커녕 외국인들도 매칭이잘안댐... 근데 제대로 한판하면 원작과 비교도 안될정도의 스릴감을 느낄 수 있음
게임이 귀엽고 일본인들이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