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오래된게임을 애리조나 2 엔진으로 리마스터한 게임 확실히 예전 버전이 편의성면에서도 불편했다는게 역체감이 옵니다. 1편을 더 좋은 그래픽으로 즐기고싶은분에게 추천. 2의 DLC 같은 느낌입니다. 심지어 1편의 DLC들 전부 포함한건 혜자네요 다만 리메이크라 그런건지 메뉴 버그라던가 같은 모습의 좀비가 나오는 현상등이 있고 2에서의 수류탄 제조 시스템은 빠진듯. 여긴 강아지가 없다는것도ㅋㅋ 1편의 병맛같은 한국어더빙이 사라졌는데. 좋으면서도 뭔가 시원섭섭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