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유료맵인데 미완으로 내서 평이 나락갔지만 지금까지 나온 맵 중에 단 하나만 하라고 하면 난 이 맵을 고를거 같음 일단 25.6.10 일자 기준 여전히 맵이 다 완성 되지 않음 전체 맵 중에 남동쪽 사막지대가 여전히 미완으로 접근 금지 상태임 그러나 이미 공개된 맵의 크기가 더 센터와 비교해도 2~3배 정도 되는 크기에 나오는 생물도 다양함 (다만 스코치드어스랑 에버레이션 생물 모두가 넘어온 것은 아닌 듯, 그래도 와이번은 구현되어있음) 다른 맵에선 개체수 ㅈ만큼 나오는 생물도 여기선 쉽게 찾을 수 있고 보급상자 부터 오벨리스크까지 상당히 그리스 느낌나게 잘 살렸고 맵 곳곳에 보이는 조각상 같은 것도 가끔 보면 '아 여기 그리스 테마였지' 라고 느끼게 됨. 맵 자체를 보는 맛은 충분하다고 느껴짐 근데 이 맵을 2만원이나 줘야 하냐?라고 묻는다면 대깨앜도 굳이? 라는 반응을 보이지 않을까 싶음 지금 사지 말고 나중에 한 30% 할인할 때는 사도 괜찮을 듯 ㅇㅇ 50%이상 할인하면 진짜 살만할 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