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크 2.5d 외전작 시리즈 3개를 다해봤습니다.
차이나는 유플레이 무료배포로 받았고 나머지 두개는 스팀에서 구매했고요.
키바꿔서 키보드로 플레이 했고 세 시리즈 다 올도전과제 다 땄습니다.
각 시리즈 소감이라면 시리즈 갈때마다 난이도가 점점 상승한다는걸 느꼈습니다.
차이나는 초심자, 인디아는 중급자, 러시아는 고급자 그런 느낌입니다.
러시아는 1회차때 공략안보고 그림자 골드 따려고 해봤는데 전작에 비해 어렵더라고요.
2회차는 도전과제 따려고 플러스하드에서 1회차때 외웠던거 대로 해보니깐 쉽게 적응이 되더라고요.
왠지 1회차때 암살자이나 잠행자로 플레이하면 더 어려울수도 있겠습니다.
본편에 비해 잠입암살이 중점이 되어서 완전잠입암살게임이 된듯합니다.
난이도가 어려워지고 무쌍이 어려워서 평점이 낮을지도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잠입게임에선 잘 만든게임이라 느낍니다.
어크팬이면서 목격자를 없애는 암살(줄여서 학살), 즉 무쌍플레이를 즐기신 분들께는 추천하기 어렵겠지만,
어크팬이면서 오리진,오디세이 전작 시리즈의 완전동기화를 노리는 플레이를 즐기신분,
다른 잠입암살게임에 비살상 노발각 플레이를 즐기신 분이라면 추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