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16.5시간2025.12.19 작성
시리즈 넘버링 뒤로 갈수록 더 재밌고 케릭터들 표정디테일도 점점 좋아져서 1편을 재밌게 했으면 2,3도 재밌게 할듯 전투는 시리즈 전체적으로 약간 지루하지만 1편에 비하면 2,3은 할만함 (사실 연금술이 메인컨텐츠긴함) 근데 개인적으로 3편 전투화면 캠이 조금 더 멀었으면 좋았을 듯 (1,2에 비해 너무 가깝다는 느낌이 듦) 스토리는 무난하고 jrpg 좋아하면 추천함 첫 아틀리에 시리즈입문이였는데 만족스럽고 다른 아틀리에 시리즈도 DX버전 이렇게 묶어서 스팀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지역락걸린것도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