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첫유입입니다 스팀판으로 처음 라이자시리즈를 해보는데 컴퓨터사양이 안부족한데도 1~2초마다 끊김현상이 있어서 계속 알아본 결과 키보드마우스 유저인경우 게임자체가 패드전용으로 만들어져서 패드를 계속 검색하면서 생기는 렉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검색후 해결방법을 찾아 적용하니 드디어 렉이 안걸리네요 키마유저분들은 참고하세요 1시간동안 스트레스 엄청받았네요ㅠ
현재 -2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5개월 동안 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2% · 역대 최저가 ₩37,350 (2026년 4월)
아틀리에 첫유입입니다 스팀판으로 처음 라이자시리즈를 해보는데 컴퓨터사양이 안부족한데도 1~2초마다 끊김현상이 있어서 계속 알아본 결과 키보드마우스 유저인경우 게임자체가 패드전용으로 만들어져서 패드를 계속 검색하면서 생기는 렉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검색후 해결방법을 찾아 적용하니 드디어 렉이 안걸리네요 키마유저분들은 참고하세요 1시간동안 스트레스 엄청받았네요ㅠ
라이자 시리즈의 1편이 공식한글화가 되어 접근하기는 더 편해져 좋습니다. 프레임도 무제한으로 설정해서 보더리스로 플레이하며 쾌적하게 플레이가 가능한데 근데 그놈의 프로싱은 맵 하나를 넘어갈때마다 계속 나와서 흐름을 졸라 끊어먹습니다. 사실거면 나중에 사는거 추천드립니다. 이 개같은 프로싱 좀 안나오게 좀 해줘 그리고 이동 카메라는 통상으로 해두면 반전이 없는데 지도 펼치는 키 눌러서 나오는 지도는 이동카메라 한결같이 반전이던데 이거 왜 안고침? 개같은게 한둘이 아니지만 일단 추천을 준 이유는 공식 한글화의 이점 때문입니다. -------------11월 18일자 패치 후 19일날 접속해서 체크하고 마저 적습니다. 현재 제 컴퓨터에선 이제 로딩 현상이 확실히 줄었습니다. 로딩현상으로 리뷰가 작살나니까 좀 신경쓰는거 같기도하네요. 그래도 좀 완전판팔이를할거면은 이런 현상이 있는지는 알아보고 쳐팔아야지
아 제발 검은화면 ㅠㅠ 게임을 하고 싶어도 못한다구요 ㅠㅠ 2,3는 잘되는데 1만 안되는 띠바....
플스 레이아웃 미지원 아쉽네요
로딩 버그 끝나서 추천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