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5
2024.06.22 작성
엔딩의 후일담 에필로그 같은 짧은 분량, 아직도 안 풀린 떡밥들 트랩 림보 같은 쓰레기 DLC나 만들지 말고 이런 스토리 푸는 DLC나 계속 만들어라 제발
현재 -4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6% · 역대 최저가 ₩6,840 (2026년 4월)
엔딩의 후일담 에필로그 같은 짧은 분량, 아직도 안 풀린 떡밥들 트랩 림보 같은 쓰레기 DLC나 만들지 말고 이런 스토리 푸는 DLC나 계속 만들어라 제발
아토믹 하트 첫 DLC. 골드 에디션인지 뭔지 사고 반년 기다려서 플레이하게 된 첫 DLC임 ㅇㅇ 애초에 자유도는 해본 사람들은 다 알다시피 바라면 안되고... 그.. DLC가 ... 2~3시간이면 끝납니다. 개짜증나던 알람이 없는 대신 몹을 한꺼번에 많이 나오게 해놨습니다 시발 어쨋든 좆같음 신규몹도 사실상 2~3개 정도고... 보스는 뭔 큐빅스로 만들어놧냐?
본편보다 훨씬 더 많은 적, 훨씬 더 나은액션을 보여주는 dlc였습니다. 다만, 뭔 축구공같은애들이 나오는데 내가 얘들을 뻥뻥 차는게 아니고 쟤들이 날 축구공마냥 뻥뻥 눕히고 갈기는데 아파뒤지겠습니다. 이겜은 왜 누웠을때 바로 일어나는 능력이 없는거죠? 개나소나거위나토끼나 다 눕히는기술 딸고와서 나 드르렁시키는데 이리저리 계속 굴러댕겼습니다.
미친 오리, 미친 인형
신규맵과 신규 무기, 신규 몹이 나오는 dlc 스토리는 별거없는데 그럭저럭 할만하다 다만 마지막 보스가 재탕인건 많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