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해서 2100원에 샀는데 꿀잼. 로그라이크 게임이라 난이도 좀 높음. FTL같은데 더 쉽고 재미있음. 함선을 사고 무기를 사고 업그레이드하는 재미가 있음. 적함을 파괴하고 자원을 수집하여 함대를 키움. 최대3척까지 가능. 전함끼리 근접해서 주/부포 쏟아붓고 있으면 미드 배틀스타 갤럭티카 같은 분위기 나옴. 덤으로 전투기까지 출격해서 독파이트 하고 있음... 금방 질릴 것 같은데 벌써 30시간을 했음.... 그런데도 언락이 될 다음 우주선이 기대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