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쿼터뷰 게임 앞서 해보기인데도 게임의 완성도는 수준급 가격도 착한 편 게임 진행은 정해진 목표를 진행하면서 엔딩으로 다가가는 형식. 여러 환경의 지역이 있고 각 지역마다 나오는 아이템이 다름. 조작법 이동WSAD 회전 Q/E 연구 R 제작 C 목표 O 지도 M 아이템 나누기 Ctrl + 왼클릭 아이템 빠른이동 Shift + 왼클릭 상호작용 F (캐릭터 주변의 아이템 줍기도 가능. 제일 많이 쓰게 될 단축키) 평가 작성 끝. 다들 즐겜!
현재 -8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0% · 역대 최저가 ₩4,060 (2024년 12월)
3D 쿼터뷰 게임 앞서 해보기인데도 게임의 완성도는 수준급 가격도 착한 편 게임 진행은 정해진 목표를 진행하면서 엔딩으로 다가가는 형식. 여러 환경의 지역이 있고 각 지역마다 나오는 아이템이 다름. 조작법 이동WSAD 회전 Q/E 연구 R 제작 C 목표 O 지도 M 아이템 나누기 Ctrl + 왼클릭 아이템 빠른이동 Shift + 왼클릭 상호작용 F (캐릭터 주변의 아이템 줍기도 가능. 제일 많이 쓰게 될 단축키) 평가 작성 끝. 다들 즐겜!
앞서 해보는 게임이지만 게임이 많이 개발되어 있습니다. 언어의 압박이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재밌게 플레이 가능합니다.(캠페인 모드 기준으로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요약하면, 우주 외각 미지의 행성에서 긴급한 구조 요청이 들어와, 도와주러 갔다가 예상치 못한 일로 행성에 불시착한 후 행성의 문제를 해결하고 탈출하는게 주 스토리입니다. 플레이스타일면에서 굶지마와 비슷하지만(초기 가이드 불친절, 영구적 죽음(굶지마의 제단처럼 모노리스를 통해 부활이 가능, 생산, 파밍, 크래프트, 전투 등), 굶지마보다 난이도가 낮습니다. 영구적 죽음이 불편하거나, 싫은 분들의 경우, 멀티모드에서 개인 1인으로 설정 후 죽은 후 즉시 부활을 체크하면 영구적 죽음 없이 플레이 가능합니다.
하드한 우주 굶지마 캠페인 멀티 모드로 결말까지 봤다..나름 재밌는듯 하지만 1. 멀티에서 심심치않게 버그가 많이 발생하고 - 몬스터 타격안됨 - 템 안주워짐 - 메뉴창 선택 안됨 등 기타 여러가지 요소가 더 있음 2. 템트리 올리는 과정이나 만드는 과정에 대한 설명이 너무나도 부족하고 - 템만 있고 설명이 없어서 맵 전부 뒤진적도 있음 3. 사용하는 도구나 옷의 내구도가 거의 종이로 만든거마냥 한두번 쓰면 갈아사라지며 - 하이테크 템들도 똑같아서 결국 방어구는 아무것도 입지않고 다님 - 곡괭이나 삽 부류도 내구도 엄청 빨리 소모됨 4. pc유저일경우 키보드 마우스 사용시 상호작용범위 때문에 자꾸 주변 기기를 들고있는 무기로 때리거나 아군을 떄리는 경우가 종종 발생함. 무엇보다도 캠페인 진행하면서 중간중간 게임카툰CG 나오는건 좋았는데 어떻게 마지막 결말땐 그런거 하나 없이 서버만 픽 꺼뜨려서 여운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게 만드는지 모를 게임이다. 장점이라면 게임안에서 채팅으로 한글이 쳐진다. 똥겜유저가 해본 감상으로 아주 진득한 똥겜이여서 추천준다.
한글화 빨리 해주세요!! 몹은 공격 패턴이 단순해서 발컨도 사냥하기 쉽다. 재료는 시간이 지나면 리젠 된다 식물류 재료는 뿌리 채집해서 군락을 만들면 편하다 (맵도 깔끔해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유되면 여기저기 별장 만들어 돌아다니면 좋다
plz korean 기본적인 게임작동과 스토리는 언어의 장벽없이 대강 할 만 하지만, 아이템이나 자원이 다양해서 필요한 아이템을 수집하는데에는 언어의 장벽이 느껴집니다. 한글 번역이 언제 될 진 모르지만, don't starve 우주편 느낌의 게임인 만큼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