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다른 중세겜이랑 달리 키조작이 익숙해져야함) 공격은 약중강 마우스로 기모아서 쓰는거랑 발차기로 무기 떨구는거 방어기는 없다고 하지만 절대방어 키가 따로 있고 던지기는 있는데 게이지가 가득차야 쓸 수 있음 검,창,장검 데미지 다름 원거리 무기는 없음 방어는 자동방어 방어위치 정해두면 자동으로 방어함 그리고 절대방어도 있음 근대 발차기는 방어를 못함 레벨 겜끝나면 경험치 받아서 렙업하는것이 있음 1업당 카드 3장주는 가챠임 뭐나올지 모름 치장 혹은 무기 아니면 방어구 무기 거래가 가능해서 장터에다가 팔 수 있는거 같음 무슨 무기 하나에 4천원 팔 고 있는데 1개밖에 안팔고 있음 서버 개인이 방파서 친구들이랑 즐기수 있도록 하는데 친구 없으면 외국인이랑 겜해야함 모드가 한 6개인가 있는데 듀얼이랑 팀데메 데메 전투 어쩌구 등등 있고 최대 8명아니면 16명 까지 들어갈 수 있는걸로암 핑은 최저가 80에서 최대가 9999 맵 9개인가 12개 정도 있음 버그 부활이 안되는 버그가 있음 그럴때 호스트 맵첸 안하면 답없음, 알트탭을 누르면 마우스포인터가 없어지는 버그가 있음 커스터마이징 남녀 성별선택 투구 갑옷(상) 갑옷(하) 장갑이 자유로움 장비 위에서 말했듯 검, 창 ,방패, 대검있음 대검혹은 창들고 방패 안껴짐 방패랑 방패 안껴짐 포션도 있는데 다른건 가려져 있어서 뭔진 모르겠는데 화염병도 있는거 같음 한글화 한글화가 되어 있긴한데 채팅이나 방만들때 폰트가 문제인가 글하나 쓸때마다 [->] 키를 눌러줘야 글씨가 보임 왠만해서 영어씁시다. 결론. 재밌음, 핑이 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