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연구소에서 스팀 한글패치가 완성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즐기실수있고 SRPG와 전략요소가 있어 재미도 확실히 있어요! 76시간했고 3회차 클리어했는데 게임팁으로 몇가지 남기자면 1.데몬을 키워라(데몬->아크데몬->리리스) 레벨 20에 리리스로 업그레이드하는데 이때부터 메테오라는 마법을쓸수있어요 데미지와 범위가 넓어서 위치 잘잡아서 메테오 2,3방날리면 몹들은 거의다 정리되거나 빨피고 장수들도 기사같이 맷집세지않는이상은 거의 빈사입니다. 2.지형과 상성을 이용 이 게임은 상성이 존재하는데 불,물,숲(전기), 빛,어둠입니다. 빛 어둠은 서로에게 강하고 불은 숲에 물은 불에 숲은 물에 강한식으로 상성이 맞물리니 침공전에 상대몬스터의 속성을 확인하면서 상대하면 유리합니다. 예를 든다면 가이 무르는 불마법이나 몬스터들이 많습니다.(마법은 플레임 몬스터는 피닉스,플레임드래곤,헬하운드)이니 숲에강합니다. 따라서 초반에 시노비를 침공하면 유리하게싸울수있죠 왜냐면 시노비는 숲이기떄문에 숲의 몬스터들이나 마법을 사용합니다. 3.전투가 힘들때는 장수를 먼저공략한다. 전투는 랑그릿사와 유사한점이 많습니다. 통마범위라는게 존재하고 이범위안에 벗어나면 몬스터는 약해지죠.또 적의 지휘관을 먼저잡으면 그 지휘관의 몬스터들도 같이 퇴각하거나 포로가되거나 합니다.전투가 힘들떄는 장수를 공략하는걸 추천합니다.어차피 몬스터들 다죽이는 사이에 아군몬스터도 같이 죽어가기떄문에 전투에서 이기면 경험치는 무조건 받아서 몬스터를 굳이 다 잡을 필요는없습니다.경험치야 수련장도 있고 얼마든지 얻을수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