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작은 건너뛰려고 했으나 겨울할인으로 조금이나마 저렴할때 질러서... 이미 배필6로 달리고 있지만 그래도 본고향이 콜옵이라 그런지 볼때마다 땡기긴 했음 7편을 배필6과 비교하면서 적어볼까 함 두 겜 다 지른 오너로써 지극히 개인적 소감임 글픽-배필 승 콜옵 너거들 엔진 업글 안 하면 마냥 그 자리다 2025년 최신작 글픽이라 하기엔 부족 아마 두 겜 다 즐겨본 사람은 공감하는 부분도 분명 있을거라 생각 함 글픽은 배필6가 더 아름다웠음 임펙 이펙 모두 다 배필이 더 좋았음 사운드-또이또이 무승부 타격음은 갠 적으로 콜옵에 길들여져 그런지 콜옵이 좋았고 기교 효과음 등등은 배필6가 좋았음 캠팬모드-콜옵7 승 콜옵7 캠팬모드가 잘 나와서가 아니라 배필6 캠팬모드가 더 병SIN이라 콜옵7 승 멀티와로열-멀티는 무승 배틀로열은 그래도 워존 승 배필6 레섹은 아직 쫌 그래...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