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lz 진짜 더럽게 어렵네요. 샌박으로 하다가 스토리하다가 하면서 하는법을 익히고 있는데 파는것부터가 쉽지 않고 멀하라면 어쨓든 연구소부터 지어서 Residense라고 적힌 본부를 지어서 조직원모집부터 해야합니다. 도시부터 해서 항구같은것도 내가 가서 점유하지 않으면 점유율이 내려가는데 다 내려가면 다른쪽 갱단이 와서 먹어버립니다. 그래서 본부짓고 조직원 영입해서 항구보내고 내 도시도 보내고 해야되요. 하나더 영입해서 내 영업장(농장이나 마약만드는곳)을 지키면 좋고요. 돈이 모자라면 걱정안해도 되는게 도시에서 삥뜯기가 가능해서 그걸로 어느정도 채워가면서 하면 됩니다. 대신에 위에 악명도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차는데 아마 다 차면 경찰이 잡아가거나 범죄와의 전쟁처럼 전쟁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그래서 삥뜯기도 적당히 해야되고요ㅎ 하여튼 게임자체는 참 매력적인데 한글이 아니라 여러모로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