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지 않음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0.2시간2025.10.12 작성
내가 아무리 FPS 매니아라지만 진심 괜히 산거같은 느낌..똥겜도 잘찍어먹는 나인데도 피로한 게임이다 트레일러만 보고 착각한게 게임 자체가 길찾기 부머슈터가 아닌 특정구간에서 웨이브만 막는 상당히 피곤한 FPS 게임이다.. 그래픽도 옛날 FPS 게임보다 더 멀미 날정도로 머리가 아픈 게임..타격감도 구리다는 말을 넘어선 그 무언가 이상함이다 차라리 시리어스샘 시리즈나 페인킬러 시리즈가 몇배는 낫다고 생각함 이게 정가가 3만2천원이라고..? 제정신은 아니겠지 제작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