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45
2017.02.14 작성
DLC 온오프 기능있었으면좋겟다
현재 -50% 할인 중 — 가격 히스토리 누적 중입니다.
최근 18개월 데이터
DLC 온오프 기능있었으면좋겟다
가격은 비싸긴 하지만 확실히 재난 있고 없고와 도시건설 게임이 달라진다. 현자타임 왔을 때 도시부수는 만한 재미가 어디 있겠는가. 쓰나미 한 번 덮치면 펌프 스테이션 여러 개 있어봐야 무슨 네덜란드도 아니고 구역 2개가 전체 물에 잠길 정도인데 반해 운석은 조그만한 직경에밖에 영향을 못 주는 등 데미지 스케일링이 잘 안 되어 있는 것은 좀 불만스럽다. 업적은 그냥 할만한 정도로 귀찮은데 반해 난이도는 없는 수준이다. 단, 특수 재해를 언급한 하나는 게임을 온갖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꼬아서 얻거나 순전히 운으로 얻어야 하는데 확률이 적어서 얻기 힘든 것이 단점.
시티즈 스카이라인의 DLC는 점점 더 현실적인 도시로 만들어준다. 불이 나는데 불난 건물만 타고 옆에 건물이 안탄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는가? 이 DLC를 하다보니 그제서야 생각났다. 빨리 불을 안끄면 옆으로 계속 옮겨붙는다는 것을. 그리고 헬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DLC다. 도로가 헬인 유저라면 더더욱 절실하게 필요할 것이다.
지진, 산불, 유성충돌, 토네이도 등이 추가 본인이 아포칼립스 시뮬레이션 할거 아니면 크게 쓸모는 없음
이게 솔직히 웃기고 재미있긴한데 도시 꾸미는것에 있어선 별 도움 안됨 재난 관리 본부랑 안테나 막 이런거 있긴한데 뭐 별 쓸모는 없고 사람들 괴롭히고 도시 부수는건 개재미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