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COMMANDOS: BEHIND

Commandos: Behind Enemy Lines

한국어 미지원
₩2,9505,900
-5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5.15 00:20 KST 기준
  • Steam
    -50%
    ₩5,900₩2,950
  • GreenManGamingSteam 키
    -49%
    ₩5,900₩3,0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2,950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7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0% · 역대 최저가 ₩2,950 (2024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대체로 긍정적 · 한국어 리뷰 86개
79% 긍정 · 21% 부정
추천
유용함
36
기록 시점 플레이 · 2.0시간2016.05.18 작성

2차세계대전 당시의 특공대의 분위기 정말 잘 살린 전략게임 98년도에 나온 전략게임(RTS) 중 하나다. 하지만, 그 당시의 다른 RTS게임인 커멘드앤컨커나 스타크래프트와는 다르게 주어진 여건 속에서 최소한의 피해로 지정된 미션을 클리어하는 게임이란 점이 다르다. 그 당시로는 정말 생소하고 획기적인 게임이었던거같다. 그래서인지 게임난이도 엄청 높아서 게임 캐릭터 중 한명만 죽어도 게임이 클리어되지 않는 게임으로 악명이 높다. 게다가 독일군한테 들켜도 비상벨이 울리고 미션 실패가 되는 게임이다. 멘붕이 제대로 오는 게임으로 알려졌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런점때문에 재밌는 게임이기도 했다. 왠지 사실감있는 게임이었다. 세월이 지나서 스팀에 출시되었는데, 스팀버젼은 세이브가 안되는다는 말이 있기도 하지만... 막상 플레이해본 결과로는 저장은 잘 된다. 게임이 스페인 제작사(파이로 스튜디오)에서 만들었는데 이제는 이 시리즈를 더 이상 볼수 없다는게 아쉬울뿐이다. 현대식으로 리부트되면 재밌을거같은데, 코만도스의 저작권을 에이도스가 가지고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새롭게 나온다는 말은 현재로선 없다. 예전 인기영화나 드라마, 게임들이 리부트가 많이 되고 있는 현실에서 코만도스도 리부트가 되길 희망해본다. 예전에 있었던 CD는 분실되고 없지만 이제는 스팀에서 언제든지 즐길수 있어서 그 점은 정말 좋은거같다. 아쉬운 점은 옛날게임이라그런지 F12로 스샷이 안되는 점;; 90점을 줘도 아깝지 않은 명작 중에 명작!! 게임역사에 길이 남을 명작게임!!

추천
유용함
37
기록 시점 플레이 · 0.3시간2014.09.10 작성

간단히 말한다. 이 겜 저장이 안된다. 원래 저장이 안되는 게 아니라 스팀판만 안된다. 절대 사지마라 스팀 노답 사기꾼들아 저장기능이 왜 뺐냐 무슨 생각인진 몰겠다만 저장기능 돌려놔라 노답 장사꾼들아

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30.6시간2022.08.02 작성

참고로 저장 안되시는분들 스팀목록에 코만도스 로컬파일 보기로 해서 실행 아이콘 호환 윈도우98로 지정하면 저장됩니다.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14.5시간2017.11.05 작성

추억의 꼬만도스 : 적 후방입니다. 코만도스 특전대원들로 미션깨는 맛이 톡톡한 게임인데 고전게임답게 난이도 어려운 편이구요. 윈7, 8.1 OS기준으로 제대로 실행이 안되나, 아래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27kmguutgM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14.9시간2017.07.14 작성

옛날에도 재미있었는데 지금해도 재미있네요:) 요즘 게임들과 비교하면 당연 말이 안되지만 '고전' 겜이다 보니 요즘 게임들과 비교해서 조작감이 많이 불편하거나 한 것은 어쩔 수 없죠 ㅎ 어렸을 때 플레이해 봐서 지금은 쉽지 않을까했지만 바보같은 생각이였습니다. 오히려 어렸을 때의 내가 더 대단한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