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물리엔진 좋음 칼로 재료 자르는 맛이 있다 소금,후추 같은 재료 뿌리는 재미가 있다 요리하고나면 도구에 요리재료들 묻어있어서 다른 요리할때 닦아줘야됨 안닦으면 다른 음식요리할때 묻어서 맛평가 떨어짐 더러워진 바닥,책상 닦는재미가 있다 단점 조작감안좋음 조작감 안좋은데 물리엔진이 좋아서 손에 음식,물건들 존나부딫혀서 넘어지고 오일쏟아지고 존나 짜증남 손가락으로 음식이나 도구 가리키면 정보가 뜨는데 손가락이 지나가기만해도 정보 존나 떠서 시야 존나 가림 손가락으로 특정시간이상가리키거나 처다보고있어야 뜨는걸로바꿔줫으면좋겠음 멀리있는 물건 하프라이프중력장갑처럼 갖고올수있는데 물건 조준하기존나어려움 아쉬운점 최적화 칼로 재료썰때 모든재료가 그냥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 다 잘림 호박같은 좀 딱딱한건 앞뒤로 팔움직여서 여러번 썰게해줫으면 좋겠다 재료들 얇게안썰리고 특정각도로 안썰면 안썰림 그래서 햄버거만들때 치즈,토마토 적정무게에 맞춰서 썰어야되는데 얇게는 안썰리고 적정무게맞출려고 깍두기마냥 각지게 썰어서 진짜 햄버거처럼 재료들 쌓는게 힘들어서 그냥 햄버거 재료들 그릇위에 대충 플레이팅하고 군대리아식으로 손님한테 내놓게됨 음식 바닥에 떨어져도 문제없어서 바닥에 떨어진 음식 주워다가 손님한테 줘도 맛있게먹음 그래서 그냥 바닥에 앉아서 바닥에다가 재료놓고 요리해도됨 도마도 필요없음 끓는물에 손넣거나 굽고있는 스테이크 손으로 뒤집어도 부상같은게없어서 뒤집개,국자같은 도구 활용도가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