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CREAKS

Creaks

한국어 미지원
₩4,40022,000
-8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5.27 03:20 KST 기준
  • Steam
    -80%
    ₩22,000₩4,400
    최저 ₩3,300
  • Epic Game Store
    -80%
    ₩22,000₩4,400
    최저 ₩4,3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3,300

현재 -8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1% · 역대 최저가 ₩3,300 (2025년 7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Epic Game Store
  • Steam
  • Microsoft Store

한국어 유저 리뷰

매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114개
95% 긍정 · 5% 부정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8.4시간2021.01.03 작성

*퍼즐 게임 - 사실 <머시나리움>이나 <사모로스트3>처럼 예쁜 배경과 상호작용하는 쉬운 포인트앤클릭을 기대했는데 포인트앤클릭도 아니고 퍼즐에 충실한 게임이었음. 머리 비우고 플레이할 생각으로 샀는데...아마니타 디자인 게임이니까 힌트책도 넣어줄 줄 알았는데 힌트책도 없어서 좀 힘들었음. - 근데 배경과 상호작용이 없고 퍼즐에 집중한 대신 빽빽한 아트워크로 맵 구경하는 재미를 더했고 그림 및 미니게임 수집으로 이상함과 귀여움을 다 잡음. 결과적으로는 만족함. - 조연 여캐가 하나밖에 없긴 한데 캐릭터성이 의외로 괜찮았음. 대신 그 외 여캐는 스테레오타입을 답습해서 아쉬움.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1.1시간2023.11.04 작성

이미 다른 플랫폼에서 엔딩봤는데 아트북사고싶어서 세일하는김에 구매함 머시나리움이랑 다르다고 비추천하는 사람들 많던데 트레일러라도 보고 이 게임 샀는지 의심됨,, 아트스타일이 맘에 들어서 냅다 플레이했던 게임인데 예상외로 진짜 재밌었고 게임하면서 이 게임은 잘 만든 게임이구나, 생각이 드는것도 오랜만이었음 난이도도 때려치고싶을만큼 어렵지도 않고, 지루할정도로 쉽지도 않아서 퍼즐게임 좀 해봤다 하는 사람이면 2~3시간 안에 엔딩보기 가능할거임 스토리도 나름 잔잔하게 여운 남기니 좋았고 이 게임 하면서 가장 맘에들었던건 퍼즐 진행도에 맞춰 바뀌는 배경음악인데 퍼즐 안풀려서 삽질하는것같아도 내가 제대로 하고 있다고 알려주는것 같아서 좋았음 배경음악 맘에 들었으면 게임 홈페이지에서 ost플레이어 무료로 다운가능한데 한번 들어보는것도 추천함 그래도 아쉬웠던점을 꼽자면 등장하는 적들의 수가 더 다양했으면 좋겠다는거고 한 장면안에 여러 종의 적들이 등장했으면 좋겠다는점 근데 한 화면에 4~5종씩 나와버리면 난이도가 너무 어려워지니까 어쩔 수 없었겠다는 생각도 드는데 더 다양한 기믹의 적들이 등장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변하지 않음 나중에라도 Dlc로 추가 스테이지 내줬으면 좋긴할텐데 그럴 것 같진 않음 요약하자면 퍼즐겜 좋아하는 사람들은 재밌게 할것이고 머시나리움 기대하고 온 사람들은 실망할것임 그래도 잘 만든 게임이니까 세일할때라도 구매해서 경험해봤으면 좋겠음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6.9시간2022.08.08 작성

머리 벅벅 긁어 벅벅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7.5시간2020.12.16 작성

컴퓨터안에서 전시회온것같은느낌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7.2시간2024.11.12 작성

아 진짜 whssk재밋다....... 난 이런 게임이 너무 좋음.. 머리 많이 안써도 되고 오래해도 피곤하지 않은 게임 스토리.. 좋음 기믹... 좋음 연출.. 좋음 미니게임..좋음 (개인적으로 나는 손도 머리도 안따라줘서 중간에 다람쥐 쏘는 미니게임 하다 포기함ㅋ..) 난이도도 중간에 공략 딱 한번 보고 안봄 앵간하면 다 재밋게 풀 수 있을 정도 길이 여기가 맞나? 하면 94%확률로 맞음 (( 나머지 6%는 그림만 덜렁 잇음 ) 근데 얘들아 작전회의할떄 두엑 두라락 두로록 뽀로록 뽀룩 이러면 내가 어떻게 알아듣니 서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