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밌어요 처음 플레이할떄는 아 그래픽이 좀 별로라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그런걸 잊게할정도로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게임성이 너무 좋습니다 7분이라는 짧은 시간내에 보스구역까지 도달해야하는데 쉬운듯 하면서 되게 어렵습니다 이리저리 막 직접 움직이는 방식이 아닌 한 지점에서 직접 수그리고 일어서서 적에게 빠르게 사격하고 다시 수그리고 몇대 맞으면 바로 게임오버가 뜨기때문에 계속 일어났다 앉앗다 하면서 사격하고 좌우 위에서 나오는 적들도 잡고 나오자마자 죽어버린 우리 인공지능 동료들 보고있으면 현타가 오면서 고통받는 내 다리가 안쓰러워집니다 빠른 페이즈의 진행방식 그리고 멀미걱정없는 고정된 구역에서의 전투 그리고 괴랄한 보스와 체력적인 부분도 요구하는 갓겜 이게임 하루 20분이면 스쿼트 50번은 넘게 하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