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 가 절로 나오는 스피디함 을 느낄수있습니다 간혹 길에대한 안내가 많이 없어서 헷갈릴수 있으나 주변을 침착하게 잘 둘러보렴. 그럼 온세상이 널위해 얼마나 도움을 주고있는지 알게 될거란다...아아.. 잠시 정신줄을 잃었네요 이어서 말씀드리자면 은근히 게임이 조작이 쉬우면서도 신나고 재밌는 느낌을 받으실수있습니다 그 언젠가 어린시절 우연히 들었던 믿지 못한 한마디 이 세상을 다준다는 매혹적인 얘기 원피스 같은 이야기는 아니지만 그만큼 간단하게 즐길수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주변에서 구매한 사람이 없어서 멀티플레이는 해본적이 없습니다만 그런 문제보다는 우선 친구를 먼저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언제가 저도 멀티를 할 수 있겠죠 ? 크럼블이란 게임은 쫄깃한 조작감 신나는 속도감이 최고입니다 누가 이 게임을 산다고한다면 망설이지 않고 추천할것 같아요 아! 그리고 처음 데모판을 공개했을때의 만족감과 정식버전이 발매했을때의 조금 아쉬움은 개인적인 느낌인것같습니다 추가로 키보드 마우스로 플레이를 하다보면 어느순간 항아리게임과 같은 손가락의 피로감이 아.. 이러다 내 손가락이 부러질수도있겠구나... 싶은 느낌이 들겁니다 꼭 플레이 전에 119에 전화를 한 번 하시고 플레이하기를 권장합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