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조작감이 심히 유감스러움 제작진이 패치를 해줘야할 수준이므로 패드이용을 추천함 겜 자체는 나름 취저라서 만족 --- 12/26 추가 --- 솔직히 기대도 안했는데, 놀랍게도 업데이트를 통해 마우스 조작감이 굉장히 좋아짐! 이번에야말로 진정 키보드와 마우스를 지원하는 겜이 된 셈 다만, 그렇다고해서 게임성마저 좋아진건 아니니 구매할 사람은 잘 생각해보길
현재 -8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0% · 역대 최저가 ₩13,200 (2024년 12월)
마우스 조작감이 심히 유감스러움 제작진이 패치를 해줘야할 수준이므로 패드이용을 추천함 겜 자체는 나름 취저라서 만족 --- 12/26 추가 --- 솔직히 기대도 안했는데, 놀랍게도 업데이트를 통해 마우스 조작감이 굉장히 좋아짐! 이번에야말로 진정 키보드와 마우스를 지원하는 겜이 된 셈 다만, 그렇다고해서 게임성마저 좋아진건 아니니 구매할 사람은 잘 생각해보길
EDF 시리즈의 골수팬이라면 한번은 추천해볼만한 게임 조작감은 둘째치고(B급 전문인 만큼 조작감은 막 기대하기는 힘들다) 파츠 만드는 시스템의 경우 자원만 충분하다면 있는 파츠를 손쉽게 늘리거나 위에 성급의 파츠를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노가다를 줄일 수 있다. 하지만 플레이 가능한 미션이 EDF시리즈에 비해 상당히 적기 때문에 6만원이란 가격에 사기에는 좀.....4만원대라면 한번 추천할만 할지도.... 로봇 프라모델 취미가 있는 사람이라면 프라모델 하나 줄인다 생각하고 해볼까 고민할 정도는 된다고 본다. 다만 EDF팬이 아니거나 프라모델 취미 없으면 그냥 사지 말자. 반값이어도 만족 못할것이다. 사실 이 게임의 가장 큰 문제점은 EDF의 템포를 생각하고 플레이 하다보면 중간에 툭 끊기는 느낌으로 완결이 난다는 점이다.
기체 커스텀 요소가 주 컨텐츠 게임인데 창작마당 지원 안하는건 솔직히 직무유기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이겜의 포인트인 마개조가 뭔가 뭔가 좀 부족하고 원하는 파츠를 얻으려고 반복플레이가 반복되고 DLC를 산다해도 지방군쪽 무장이나 장비는 바로쓸수도 없음 게임이 재미있는가? (△) 조작이 쉬운가? (△) 정가에 할만한가? (X) 세일할때 똥믈리에라면 살만한 정도
조작감만 개선되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