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게 재미있게 했네용..! 다음 넵튠 시리즈도 턴제말고 이런식으로 만들어주면 또 구매하고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게임안에서 버그도 간간히 보이긴 했는데 게임안에 일러스트 등 캐릭터 요소들이 다 커버 쳐주네요. 스토리도 볼만합니다. 후속작이라고 별로 기대는 안했는데 기대 이상이네요 게임안 모든 퀘스트를 다 완료하고 레벨 100 가량 찍고 이제 할꺼다했구나 하고 만족스럽게 평가를 남기고있습니다 캐릭터들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저처럼 캐릭터 위주로 보시는 분들은 한번 해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