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NTATA 앨범을 구매하면 게임 4개가 공짜? 개인적으로 슈팅게임중 최고의 사운드트랙을 자랑한다고 생각하는 다라이어스 시리즈를 이제 스팀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게되었다. 구성은 1 , 2 , 사가이아 , 외전 사가이아는 조금의 차이는 있다지만 결국 다라이어스2의 해외판이므로 넘어가고 고전게임 3개에 4만6천원이면 결코 싸진않다고 본다. 하지만, 원작재현도, 깔끔해진 그래픽, 유용한 인터페이스 등을 봤을때 제값은한다고 본다. 무엇보다 기판 사는거보단 훨씬 싸니까.... 1 , 2 , 사가이아는 잠깐만 해봤고, 외전은 끝까지 해봤는데 크게 아쉬운부분은 없었다. 억지로 꼽자면 내 모니터 비율이 21:9라서 1편은 풀스크린으로 즐길수 없다는거? 만약에 본인의 모니터가 32:10 비율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말고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DBCS도! 이정도면 차후 스팀에 올라올 G다라이어스도 충분히 기대할만한것 같다. 여담으로 외전을 플레이할때는 연사기능을 10/sec로 설정하는걸 추천한다. 저 정도가 손으로 최대한 연타했을때의 수준이고 그 이상으로 가버리면 보스패턴이 안나올정도로 너무 사기라서 게임의 재미를 떨어뜨린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