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37
2023.12.16 작성
레이널드의 근본과 의리가 아니었으면 절대 안 샀을 DLC입니다 성기사 캐릭터 성능이 나쁘지않고 해금을 위한 컨텐츠가 존재합니다만, 달랑 캐릭터 2개 넣고서 11000원을 받아처먹는건 매우 불쾌한데 첫 DLC이기도 하니 별 말 없이 샀습니다 하지만 다음 DLC도 이런식으로 낸다면 욕 먹는거 각오해야 할겁니다
현재 -2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4% · 역대 최저가 ₩7,870 (2025년 8월)
레이널드의 근본과 의리가 아니었으면 절대 안 샀을 DLC입니다 성기사 캐릭터 성능이 나쁘지않고 해금을 위한 컨텐츠가 존재합니다만, 달랑 캐릭터 2개 넣고서 11000원을 받아처먹는건 매우 불쾌한데 첫 DLC이기도 하니 별 말 없이 샀습니다 하지만 다음 DLC도 이런식으로 낸다면 욕 먹는거 각오해야 할겁니다
다들 성기사 때문에 산거잖아?
<휘파람> : 11000원어치 보석 강탈
신규지역추가없이4열공격영웅도아닌2개영웅만딸랑낸주제에만원이나받아먹는데그걸살수밖에없는나는정말바보같애
높은 퀄리티의 양심출타한 DLC 1 높은퀄리티 아트팀이 일을 열심히 해서 멋지다 결투가도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2 양심없는 DLC 게임 컨텐츠라곤 1~5챕터 반복하는거 밖에 없으면서 현상금 제외 영웅 11명인데 2명 추가를 DLC로 판다 추가할거면 수동적인 컨텐츠를 고쳐야지 영웅 2명 내놓고 뭘 하라는 거냐 돈이 필요했나 성전사 해금 퀘스트도 노가다,현자타임 그자체 깻던거 또 다시 하면서 챕터 2번정도 돌아야함 고물상이 안보여요 안보이면 또 챕터 돌아야지 영웅 스토리 해금 한다고 또 깨야지 성전사 해금 하는데만 5시간 걸렸는데 성전사 스토리 볼려면 또 3시간 더해야하나 거지같네 플레이 타임만 늘리고 겜 만들 생각은 있냐? 그래도..성전사는 멋있었다.. 다키스트 던전을 사랑한 내가 원망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