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DEATH NOTE KILLER

DEATH NOTE Killer Within

한국어 미지원
₩7,40014,800
-5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08 00:20 KST 기준
  • Steam
    -50%
    ₩14,800₩7,4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7,400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1번 할인 · 평균 할인폭 37% · 역대 최저가 ₩7,400 (2025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68개
69% 긍정 · 31% 부정
추천
유용함
20
기록 시점 플레이 · 4.6시간2024.11.11 작성

게임 자체는 재밌는데 진짜 게임이 뭔가 어딘가 미완성 느낌이 듦. 제일 심한 문제점 몇 개만 말해봄. 1. 일단 전체적으로 게임 구조를 보면 키라가 제일 불리함. 신분증도 원하는 사람 뺏는 게 아니라 주변 사람 다 훔쳐가는 방식이라, 신분증 뻇기면 추리도 겁나 쉬워짐. 이걸 뒤집어서 생각하면, 키라 진영이 걍 초반에 신분증 대놓고 다 털고 운빨 막고라 거는 4드론 메타가 있음. 어차피 밤에 1명 밖에 못 잡으니까 키라냐 키라 신자냐, 데스노트 넘겼냐 안 넘겼냐 이지선다 싸움임. 2. 진짜 사실상 의미없는 키라 사보타지 (커맨드카드) 진척도 쌓아야 하는 건 상당히 많은데, 사보 3스택 다 터져도 끽해야 30p 조금 올라가는 구조라, 위험성도 없고 조사팀은 키라가 누군지 감 오거나 안전빵 플레이로 사보 터트려도 서로 합심하고 신분증각 안 주면 진짜 그 판 내내 답 없음. 구스구스나 어몽어스가 왜 사보 하나하나가 판을 뒤집을 큰 찬스인지 해본 사람은 잘 알 거임. 3. 투표 외에 키라 잡을 수단이 없음. 키라랑 키라신자 데스노트 교환하던거나 노트 쓰는 거 경크 터트려도 어쩌라고 가능함. 걸리면 걍 그 이후론 추리가 아니라 술래잡기가 되는 꼴이고 키라쪽은 데스노트 야바위 해야 됨. 4. 맵도 좁고 NPC, 오브젝트, 커맨드카드 전부 고정석이고 데스노트 쓸 각도 안 나옴. 사실상 데스노트의 찐 위력은 알리바이 조작이 가능하단 건데, 여기선 40초 그런 거 없고 걍 쓰면 죽는다. 그리고 조사팀쪽 유사 확시 먹기 너무 쉬움. 누가 죽는데 조사팀이 모여 있었다 그러면 그 사람들은 거진 확시란 거임. 데스노트 쓸 때 "얘 데스노트써요" 라고 보이거든. 그럼 거기서부터 L이 감카 훑어보거나 죽은 사람 다잉메세지로 접촉 인원 추려가면 바로 끝나는 꼴임. - - - - - - - - - - - + 5. 제일 핵심인 문제, 1명 나가면 게임 처음부터 다시 해야됨 or 팅김 및 무한로딩 버그 생김 깜빡했는데, 현 시간 개발자들이 제일 해결 못 하는 핵심 문제. 넣은 이유가 아마 부정행위 막고자 로그 따오고 제재를 가하기 위함인 것 같은데, 현재 해외 반응도 이 문제 때문에 말이 많이 오가고 있음. 밴 때리는 거 알빠고 남은 사람들끼리라도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게 그렇게 어렵냐 라는 의견이 많이 오가고 있는데, 나도 크게 공감됨. 걍 부정 플레이 막고자 밴을 목적으로 남은 유저를 인질로 두는 느낌이 큼. 애초에 개발자피셜 4드론 메타도 부정행위로 본단다. 플레이 방식도 막고 개발자가 원하는 룰 방식만 고집하며 피드백 없이 이렇게 쭉 유지되면, 안 그래도 다들 환불런 시도하고 있는데 진짜 스팀에서 겜 내려질 듯 뒤늦게 쓰면서 느끼는 게, 위 문제 사항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추천하진 않음. - - - - - - - - - - - 개인적으로 신분 공개도 좀 아쉬운게, 신분 공개되는 날 수갑 채워진 대상이 L이 아닌 이상 죽이면 압수 대상이 어느정도 확시를 먹어버리는 상황이라 다음날까지 데스노트 쓰기도 애매함. 그냥 신분증 넘겨 받았다 라고 보면 되는데, 그런데 2일동안 시민 하나 그냥 살려 보낸다는 거 자체가 킬러 쪽에선 리스크가 크거든; 그렇다고 막 쓰기엔 스폰이 또 야랄남. 전날 수갑 채워진 놈 죽였는데 그 옆에 조사팀이 같이 스폰되면 어휴... 이 외 더 문제점은 많은데, 일단 해보면 게임은 진짜 재밌다. 그런데 사람 적게 하기엔 마피아류는 사람 많아야 되고, 사람 많게 하기엔 맵도 좁고 키라는 본인 포함 최대 2명이 고정이라 많아질수록 불리해지는 기이한 현상이 생김. 게임은 정출이긴 한데 사실상 베타 느낌이 나는 게임? 그냥 게임 시스템이 뭔가 많이 허술하다.

추천
유용함
14
기록 시점 플레이 · 2.5시간2024.11.17 작성

멍청이들 사이에서 정치질 하는것도 이렇게 힘들어 죽겠는데 새삼 똑똑이들 사이에서 정치질한 키라랑 L이 대단해 보인다 난 분명 키라가 맞는데 왜 자꾸 수사관이 날 쉴드쳐 주는걸까 난 분명 L인데 수사관 씹새기들이 날 못죽여서 안달일까 왜 스폰지점에서 L이랑 키라랑 같이 스폰되서 게임이 10초컷 나는걸까

추천
유용함
14
기록 시점 플레이 · 1.9시간2024.11.06 작성

키라가 킬러퀸이 되어 L팀의 신분증을 긴빠이해서 죽여야하는 게임. 신분증을 도둑질하기 힘들다면 걱정하지마라. NPC 도 하루 4명인가 5명을 죽일수있고 이건 신분증이 없어도 가능하다. 키라 혼자서 하기엔 존나빡새서 그의 든든한 동료 키라신자도 신분증을 긴빠이해준다. 보이스가 안된다고해도 게임내 저장된 채팅 불러오기 기능으로 엇나가지만 대화는 되게되는데 이놈의 힌트는 어째 제대로 설명을 안해서 진짜 어몽어스급 추리를 해야한다.. L은 L뒤지면 끝 키라는 데스노트 뺏기면 끝 이라는 참신하고 간단한 룰로 열심히 이겨보자 (근데 사람 모을려면 가격이 더 싸져야하는거 아니니?)

추천
유용함
11
기록 시점 플레이 · 97.8시간2024.11.26 작성

아니 이렇게 재밌는게임을.. 홍보도 안하고, 업뎃할 계획도 없고.. 돈벌고 싶지 않으세요? 이 아이피 잘 키우면 대박일겁니다. 스킨 더 만들고 맵 더 만들어주세요. 룰도 좀 더 추가해주시고. 그럼 진짜 대박날겁니다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1.5시간2024.11.07 작성

어몽어스,구구덕 데스노트 버전인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게임하는 게 쉽진 않아요 (처음엔 중국인 방 가서 했음) 근데 한국어 방 만들고 기다리니까 사람들이 좀 모이네요 실력과 반비례하게도 재미는 있습니다 다만 데스노트라는 이름 탓에 값이 조금 있습니다 때문에 친구들을 불러 한두판 즐기는 어몽어스처럼 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