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DEBUGGING HERO

Debugging Hero

한국어 미지원
₩7,70011,000
-3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06 21:20 KST 기준
  • Steam
    -30%
    ₩11,000₩7,7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7,700

현재 -3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1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19% · 역대 최저가 ₩7,700 (2026년 3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매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206개
94% 긍정 · 6% 부정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5.8시간2025.11.16 작성

유튜브 쇼츠에서 보고 신박해서 구매한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마다 -숫자 소비템을 얻는데 이걸로 적의 공격력이나 체력 방어력을 떨어트릴수있으며 특정 아이템을 얻으면 적의 적대감 수치를 감소가 가능해지고 적대감이 0이되면 잡몹이든 보스든 상관없이 동료로 만들수가있다 (최종보스도 가능) 다만 게임자체 분량은 적은편이고 아이템이나 적 패턴이 단순하며 디버깅이라는 시스템을 좀 더 활용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운 느낌 그래도 비추천 정도는 아니여서 추천

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2.7시간2026.01.08 작성

적의 스탯을 주물주물 해서 조정할 수 있는 게임이다 별 생각없이 시간 때우기로 샀는데 막상 해보니 정말 재미있음 신선한 디버깅 시스템 때문에 은근 도전하는 맛이 있다 스탯도 여러개라 어떤걸 늘리고 줄일지 고민하는게 정말 재미있는 게임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11.9시간2025.10.01 작성

재밌긴한데 너무 짧고 디버깅이라는 신박한 요소를 가지고 활용을 많이 못한 것 같아서 아쉬움이 크다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3.1시간2025.11.19 작성

참신한 컨셉을 가지고 딱 적절하게 치고 빠지는 게임임. 게임이 짧긴 하지만 역설적으로 여기서 더 길었으면 지루해졌을 가능성이 큼. 마치 단편 만화처럼, 딱 끝내야 할 시점을 잘 알고 있는 게임임. 난 이 점을 오히려 고평가함. 컨텐츠를 어거지로 늘리려면 엔드리스 모드를 만들고 양산형 패시브 아이템을 덕지덕지 추가하면 되는데, 그러면 '디버깅'이라는 게임의 정체성이 퇴색될 뿐더러 오히려 방해만 됐을 거임. 왜냐면 디버깅이라는 게 처음에만 신기하고 재밌지 익숙해지면 전투 템포 뚝뚝 끊어먹는 귀찮은 요소가 되거든. 그러면 그냥 흔해빠진 양산형 로그라이트 하위호환이 될 뿐임. 그러느니 그냥 게임 슬슬 지루해질 시점에 딱 엔딩 내버리는 게 오히려 좋았다고 생각함. 게임 하나 사면 반드시 몇 십 시간 씩 플탐이 뽑혀야 한다는 쌀먹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면 플탐이 좀 아쉬울 수 있는데, 11000원짜리 게임에 뭐 그렇게 대단한 걸 바라는 지 잘 모르겠음. 게임 컨텐츠 다 즐기면 5~6시간 정도 뽑힐 것 같은데, 영화 한 번 볼 돈보다 싼 가격으로 산 게임이 나랑 이 정도 놀아줬으면 충분하다고 봄.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2.2시간2025.09.22 작성

2시간 반 안되서 모든 업적 클리어 했습니다 (노는 것 뺴면 1시간도 안되서 클리어 했습니다) 게임 컨셉이 굉장히 참신해서 플레이 해봤는데 플레이타임이 굉장히 짧습니다 1. 보스 패턴이 굉장히 단조롭습니다 보스 체력 칸을 한 칸 한 칸 깎는다고 해도 2페이즈로 전환되서 패턴이 추가되거나 바뀌는 것 없이 똑같은 패턴이 반복되는 게 이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키는 것 같습니다 2. 매우 적은 아이템 보통 게임을 클리어하면 그 안에 다른 아이템을 체험해보거나 아이템끼리의 시너지를 조합해서 플레이를 하거나 하는데요 이 게임은 아이템이 10개도 안되서 다시 플레이를 해보고 싶다는 마음은 들지 않네요 그냥 깔짝하고 끝내는 정도? 아이템이라고 해봤자 차지공격, 기절, 공속, 최대체력, 적대감 등이 있어요 이것만 보면 많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예를 들어 기절몽둥이를 하나 먹었다고 치면 그 다음엔 기절몽둥이 + → 기절몽둥이 ++ 이렇게 나옵니다 예... 기절이라는 효과 하나에 아이템이 저게 끝이에요 아이템을 조합해서 기절 당한 적에게 추가 데미지를 준다거나 특수 효과가 부여된다거나 하는 게 1도 없습니다 3. 클리어 보상이 없다 게임을 클리어하면 대화 몇 번 하다가 일러스트주는 게 끝이에요 새로운 게임 모드가 생기거나 더 어려운 모드가 생기거나 하는 거 없이 끝이에요 스토리 컷신이 있긴한데 이건 그냥 컷신이 아니라 보스들 대화 다시 보는 거에요 컷신 메뉴 있으니까 컷신이 많겠지? 하는 생각 하신다면 예... 없습니다 그 밖에도 몇 몇 단점들이 있긴한데 더 말했다간 게임에 대한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애서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이정도면 5,500원에 내셔도 됐을 거 같은데... 나중에 다른 컨텐츠들 업데이트 해주시겠죠?? 컨텐츠만 많았으면 던그리드나 세피리아 같은 게임들 정도로 재밌었을 것 같은데 많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