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DEMEO

Demeo

한국어 미지원
₩18,90042,000
-55%●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5.04 18:20 KST 기준
  • Steam
    -55%
    ₩42,000₩18,900
    최저 ₩8,400
  • GreenManGamingSteam 키
    ₩42,000
    최저 ₩17,3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8,400

현재 -55%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1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7% · 역대 최저가 ₩8,400 (2025년 6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43개
93% 긍정 · 7% 부정
추천
유용함
87
기록 시점 플레이 · 2.1시간2021.05.07 작성

[[ 가격 ]] ■ 정가 줘도 좋음 □ 20% 세일까지 존버 □ 50% 세일까지 존버 □ 70% 이상 세일까지 존버 □ 90% 이상 세일까지 존버 □ 무료 [[ 그래픽 ]] □ 황홀함 □ 멋있고 개성 있음 ■ 개성 있음 □ 괜찮음 □ 못 봐줄 수준은 아님 □ 불편함 □ 눈을 가리고 싶어짐 [[ 사운드 ]] □ 기저귀 갈아야 됨 □ 찰짐 ■ 알맞음 □ 괜찮음 □ 싫증남 □ 구림 □ 고막을 찢고 싶음 [[ 인터페이스 ]] □ 게임이 나를 엄마보다 잘 챙겨줌 ■ 유저 친화적 □ 크게 불편하지 않음 □ 약간 귀찮음 □ 비효율적이고 답답함 □ 플레이 자체가 노동 [[ 사양 ]] □ 초고사양 컴퓨터 □ 고사양 컴퓨터 □ 적당한 컴퓨터 ■ 가정용 컴퓨터 □ 노트북 □ 할머니댁 컴퓨터 [[ 한글화 ]] □ 번역이 원본을 뛰어넘음 ■ 제대로 한글화가 되어있음 □ 한글화가 되어있는데 애매함 □ 유저 한글화가 되어있음 □ 유저 한글화가 되어있는데 애매함 □ 비한글화지만 지장 없음 □ 비한글화로 플레이가 어려움 [[ DLC ]] ■ 앞으로 내는 모든 추가 컨텐츠 무료 □ 없음 □ 간단한 꾸밈 컨텐츠를 구매할 수 있음 □ 확장판 수준의 컨텐츠 추가 DLC가 하나 혹은 몇 개 있음 □ 컨텐츠의 대부분을 DLC로 발매함 □ DLC를 구매하지 않으면 게임 플레이에 지장이 있음 [[ 모드 ]] □ 모드가 이 게임의 핵심 □ 다양하고 종류가 많음 □ 비공식 추가 요소 패치가 있음 □ 텍스처 개선 및 커스텀 스킨 추가 가능 ■ 모드 설치 불가능 / 모드 제작자 없음 [[ 난이도 ]] □ 사람이 할 짓이 아님 □ 고인물 게임 ■ 적응되면 할 만함 □ 난이도를 줄이는 방법이 있음 □ 켠김에 왕까지 문제 없음 □ 우리 엄마도 가능 □ 손가락 몇 개 없어도 가능 [[ 레벨 디자인 ]] □ 레벨 디자인 교과서 □ 독보적임 □ 참신함 ■ 평이함 □ 허술함 □ 부조리함 □ 한숨이 절로 나옴 [[ 플레이타임 ]] ■ 로그라이크라 원하는 만큼 □ 100시간 이상 □ 50시간 이상 □ 30시간 이상 □ 10시간 이상 □ 5시간 가량 □ 1시간 이하 [[ 버그 ]] □ 전혀 없음 ■ 1~2개 있음 □ 자주 보임 □ 꽤 많음 □ 플레이 불가 수준 □ 게임 자체가 버그 덩어리 [[ 몰입도 ]] □ 정신을 차리고 보니 다음날 ■ 시간이 너무 잘 감 □ 빠져듬 □ 적당함 □ 집중이 안 됨 □ 합법 고문 [[ 중독성 ]] □ 일상생활이 안 됨 □ 다른 일을 하다가도 생각이 남 ■ 가끔씩 하고 싶음 □ 엔딩 본 이후로 안하게 됨 □ 이런 게임이 있었나..? [[ 노가다 ]] ■ 필요 없음 □ 필요한 부분만 하면 됨 □ 노가다를 해야 해금되는 요소가 있음 □ 게임 내의 불편한 점을 해소하려면 노가다를 해야함 □ 노가다를 여러가지 해야 됨 □ 노가다를 하지 않으면 아예 진행이 안 됨 [[ 게임성 ]] □ 완벽에 가까움 ■ 정교함 □ 쫄깃함 □ 적절함 □ 부족함 □ 지루함 □ 게임이 아님 □ AVGN 나오자마자 플레이 해봤는데 상상만 해왔던 게임이 나온거같다. 사실 친구들과 진득하게 할만한 vr게임은 흔치 않은데 이 게임이 그걸 해낸거같다. 킨 자리에서 2시간 반이나 해버렸다. 하지만 난이도가 높아서 4트동안 1층도 꺠지 못하는 불상사가 발생 난이도를 따로 선택할수있게 하면 좋을거같다. 그리고 앞으로 모든 추가 컨텐츠는 무료로 풀것이라고 제작자가 말한 상태이니 믿고 이게임을 구매 하십시오 As soon as it came out, I played it, but it seems that the game I had only imagined came out. Actually, it's not common to have a vr game that you can really do with your friends. I think this game did it. I did it for two and a half hours in my seat. However, due to the high degree of difficulty, there was an unfortunate incident that was impossible to reach the first floor for 4 It would be nice if you could choose the difficulty level separately. And since the creators have said that all additional content will be released for free in the future, Believe it and buy this game

추천
유용함
10
기록 시점 플레이 · 2.5시간2021.05.08 작성

존잼입니다 한국인 4인 멀티하실 분 친추 ㄱㄱ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2.0시간2021.05.09 작성

친구랑 약속 가기전에 한번 해볼까 하고 사서 깔았는데 한시간쯤 했겠지 하고 헤드셋 벗으니까 두시간 반 지나가있어서 약속 늦음. 시간삭제 확실함.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2.4시간2021.06.25 작성

오프라인이든, 테이블탑 시뮬레이터든 보드게임을 좀 하다가 "글룸헤이븐" , "메이지나이트" 같은 게임을 해보고 재미를 느꼈거나, TRPG진행 할때 전투에 더 재미를 느낀 사람들이 이 게임을 VR로 접한다면, 공격만 두어번 해봐도 바로 감탄사가 연발하리라 생각된다. 수동으로 움직이는 내 피규어가 공격을 하면 아기자기하게 움직이며 공격을하고, 그걸 코앞에서도 멀리서도 맵을 돌려가면서도 구경할 수 있다. 거기다 멀티로 친구들과 함께 할 수도 있으니.. 이것이야말로 현실 보드게임을 하면서 머리속으로 망상만하던것들을 눈앞에 구현한 찐판타지 아니겠는가. 주의 : 아직 개발중인 게임이라서 스토리(맵) 이 적음. 한개의 스토리는 2개의 일반스테이지와 1개의 보스 스테이지(마지막인 세번째)로 구성되어 있다. 하지만 뼈대만 구현하고 계속 수정하는 얼리엑세스게임이 아니다. 이건 뼈대는 완성되어있고 스토리 추가로 살 붙이기만 기다리면 될 게임이라 스토리가 적은 지금도 몇십번씩 반복플레이 하며 레벨올리고있는 유저가 있을정도이니 VR이 있다면 구매를 고려해보시길. (VR이 없다면 근시일내에 VR없이 구동되는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찜해두었다 해당 업데이트때 지르시는것도 좋을듯?)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29.8시간2023.07.08 작성

재미있었습니다. 오픈 초기에 스토리팩이 하나긴 했지만 매판 다른 사람들과 매판 조금씩 다른 양상을 보이는 던전을 답파하는 재미는 확실했습니다. vr로 할때는 테이블을 기울이는 기능이 있어 오픈 초기에 누워서 했던 기억이 있는데 최근에 들어가니 무슨 패치라도 있었는지 테이블이 일정 각도 이상 넘어가면 플레이어 시점이 테이블에 파묻히고, 시점을 조작할 시간이 거의 없이 다시 기울이기 전의 테이블로 돌아와서 눕거나 앉아서 하기엔 계속 목을 숙이고 있어야 해서 목이 좀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