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DEMEO X DUNGEONS &

Demeo x Dungeons & Dragons: Battlemarked

한국어 미지원
₩25,60032,000
-2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04 00:20 KST 기준
  • Steam
    -20%
    ₩32,000₩25,6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25,600

현재 -2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5개월 동안 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17% · 역대 최저가 ₩25,600 (2026년 3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27개
85% 긍정 · 15% 부정
추천
유용함
15
기록 시점 플레이 · 62.0시간2025.11.22 작성

기존에 문제됐던 글들 다 삭제함. 패치되서 문제 되던 부분들 다 고쳐졌음. 혼자서 플레이해도 키워놓은 캐릭으로 파티 할 수 있음. 멀티에서 설정들어가서 버그 일어나던것도 고쳐졌음. 패치되고 나서 갓겜됨. 멀티로하나 싱글로하나 똑같음. 오히려 싱글이 난이도 설정면에서 더 재밋음. 쉬움-보통-어려움-존나어려움 근데 싱글로하면 적이 무한리스폰됨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4.3시간2025.11.21 작성

전작 메타 퀘스트2로 재미있게 하던 기억이 나서 바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싱글, 멀티는 영웅 1명만 육성이 되고 싱글 플레이시 나머지 3명은 용병 취급되서 성장요소가 없습니다 싱글에서 키우던 9렙 레인저 멀티에 들고 갔는데 플레이 중인 방에 중간 참가도 되고 플레이 하다가 중간에 나와도 획득한 경험치와 장비등 다 그대로 유지됩니다 시나리오 2개와 인던 4개가 있는데 시나리오는 추후 1개 더 지원하는걸로 봤네요 그러면 아마 인던도 6개가 될거 같습니다 전작은 볼륨이 좀 짧은 편이였는데 이번작은 시나리오내에 서브퀘도 있고 대사도 은근 많네요 D&D 기반이라 익숙한 지역등이 나와서 반가웠습니다 크플은 스팀, 콘솔, 메타 퀘스트 전부 되던데 플레이내내 쾌적했고 방도 은근 많았습니다 리프레쉬하면 방이 다시 보이긴 하는데 보통 방 50개 정도는 한 번에 보이는거 같네요 번역도 깔끔하고 다 만족스러운데 한 가지 단점이 소환수 AI가 좋은 편이 아닙니다 아군 경로를 막아버리거나 적이 아닌 다른걸 공격하고 프리징 걸려서 가만히 있을때도 있어요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20.3시간2026.01.29 작성

D&D 기반이라는 걸 첨 해보지만 이해하기 쉽고 재밌다. 단점이라면 너무 적은 캠페인 수(2개)와 적은 캐릭터폭(6개), 그리고 각 역할간의 무너진 밸런스 차이가 있겠다 내가 발견하지 못한 빌드가 있겠지만 20시간 하면서 느낀바로는 탱커 쪽은 파이터, 속성딜러로는 마법사가 월등하게 좋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재밌게 플레이했다 빨리 업뎃 많이 되었으면 좋겠다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4.3시간2025.11.26 작성

전작에 비해 육성 시스템이 생겨서 흥미롭고 턴 지연이 생겨서 편함. 게임성은 전작처럼 재밌고 난이도가 높아서 싸울 일 없이 몰입 가능 ㅋㅋㅋ 다만 아쉬운 건 2명이서 게임 할 때 영웅은 하나만 투입되고 나머지는 용병이라 육성이 안 됨.. 아쉬움 vr이 없어서 32,000원은 조금 비싼 느낌이고 턴 남은 사람 누군지 알 수 있는 초상화 옆 알림 같은 게 생겼으면 좋겠음 성역 스킬 같은 거 걸 때 참고하게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92.0시간2025.11.30 작성

일단 뭐 말 그대로 dnd 향 첨가한 데메오임 게임은 어느정도 할만하고 재미있음 다른 여러 리뷰에도 적혀있듯 싱글의 경우 4명의 캐릭터 중 한 캐릭터만 레벨업을 할수있고 나머지는 용병이라 그런게 불가능함 캠페인은 생각보다 길긴한데 뭐 멀티시 5~6시간? 현재 2개 캠페인이고 난이도는 4인으로 수월하게 뚫을 만큼 무난무난함 첫번째로 뭐 진짜 사람들이랑 시간 잡아서 테이블 위에 미니어쳐들 놓고 주사위 던지겠다는것도 아닌데 그딴 제한을 둘 필요가 있나? 그렇게 멀티플레이 할 사람은 멀티 하게 해주고 우우 이런거 좋아하는 친구.. 없어.. 하는 애들은 그냥 혼자 놀게 해주면 되지 이건 패치 한다긴 하니까 지금으로써는 불편하긴 해도 뭐 솔직히 이런 게임은 서로가 다른 생각을 갖고 자기 캐릭터를 움직이기에 발생하는 살짝의 비틀림이 재미의 요소 중 하나인지라 굳이 멀티를 권장하기 위해 싱글에 페널티를 줄 필요는 없었지 않나 싶음 멀티도 얼마 전 패치 이후로 지금은 원활하게 잘 돌아감 아니면 이미 사람들이 멀티 할만큼 하고 빠지는 중인 걸 수도 있고 이유가 무엇이던 간에 이전처럼 플레이 도중에 메인메뉴로 그냥 돌아가는 문제는 패치 이후로 못 겪었을 만큼 없어졌음 조금 아쉬운 점으로는 애초에 vr을 기본으로 만드는건 알지만 pc나 콘솔 등 다른 플랫폼에서도 판매하기위해 그걸 지원하고, 또 비영어권의 여러 언어를 지원하면 보이스가 아니더라도 다른 정말 간단한 의사소통 정도는 가능한 수단을 강구해주어야 하지 않나 싶음 음성 상용구나 보드판 바닥에 몇초간 지속되는 스티커를 붙인다던가 그정도만 해줘도 그냥 핑이랑 드래그정도보다는 더 가능한게 많을텐데 그런 편의성 부분에서는 조금 아쉽지 않나 싶음 한글 표기가 왠만한 경우 문제없긴 하지만 그쪽 언어를 잘 몰라 번역에 뭐 크게 신경 못써주는 게임들이 그렇듯 이따금 깨지는 글자가 있고 혼돈의 불씨는 몰라도 서리의 왕관쯤 가면 npc들과의 대화가 갑자기 무슨 소리인지 알아는 듣겠는데 조금 어색한 수준의 그런 문제는 있긴 함 패치 내역에 패드 호환성 적혀있긴 하던데 저번보다 되는 비율이 오르긴 했지만 여전히 안될때가 있음 체감한 1/5에서 1/2 수준으로 오른건가 싶을 정도라 이전보다는 확실히 껐다켰다를 덜하긴 하는데 아 그리고 장비나 스킬에는 사거리 1내의 모든 적에게 기절 이런식으로 적혀있는데 아군도 같이 기절한다던지 소소한 버그들이 존재하긴 함 2의 범위 내 아군에게 전장의 외침을 적용 이라고 적혀있는데 적들에게도 버프가 같이 들어가서 적들 데미지도 같이 올라가고 뭐 이게 이러면 안되지 않나 싶은것도 있고 예를들어 소서러가 카리스마와 지능으로 투사체 비껴낼 확률 20% 주문 투사체 비껴낼 확률 8%를 찍어놨더니 바드가 주는 영감 버프가 튕겨나가서 허공으로 사라진다던가 게임 플레이 중에는 또 확률이 어떻게 되어있는지는 몰라도 아까 난입한 어떤 원샷던전 한 판 스팀 녹화 되돌려가지고 세어봤더니 주사위 44번 던져서 실패가 15번에 크리가 6번이 떴음 주사위 던진거 중에 1/3이 그냥 실패한거임 아무리 플레이어가 제어할수없는, 예상불가능한 부분에서 나오는 재미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1/3은 너무 심하지 않나 플레이어가 던전에 열마리도 넘게 나오는 물량으로 갉아먹는 쥐는 아니잖음 그 판에서 사용한 내 레인저는 바닥이나 팔라딘 등짝에 화살을 장식하기만 하는 전혀 신뢰할수 없는 짐덩이었음 레인저니까 그냥 짐덩이였지 로그 들고갔었으면 은신 한채로 앞에 시야 밝히거나 상자 먹겠다고 달려나갔다가 적들 한가운데에 조난 당해서 진짜 눈물을 훔쳤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