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20
기록 시점 플레이 · 1.2시간2024.08.06 작성
귀멸의 칼날을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해서 한번 해보게 된 게임입니다. 닌텐도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슈퍼마리오 파티랑 비슷한 게임입니다. 정해진 바퀴수(4명이 주사위를 다 던지면 1바퀴 돌아감)를 다 돌면 게임이 끝나면서 제일 높은 등급인 플레이어가 우승하게됩니다. 미니게임도 재미있고 역시 귀칼답게 혈귀랑 싸우는 영상이 볼만합니다 아쉬운점은 인싸게임이라 아싸인 저는 하고싶어도 할수가없습니다... 혼자 묵묵히 주사위 굴리면서 컴퓨터랑 하는 보드게임이라니.. 눈물나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