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DIMENSION TRIPPER

Dimension Tripper Neptune: TOP NEP

한국어 미지원
₩2,7505,500
-5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6.09 12:20 KST 기준
  • Steam
    -50%
    ₩5,500₩2,750
  • GreenManGamingSteam 키
    ₩5,500
    최저 ₩1,1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100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4번 할인 · 평균 할인폭 49% · 역대 최저가 ₩1,100 (2024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9 user reviews · 한국어 리뷰 9개
78% 긍정 · 22% 부정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0.6시간2022.02.21 작성

간단한 옛 오락실 추억이 생각 나는 게임 조작법을 튜토리얼 등으로 알려주지 않아서 컨트롤 봐야함 노말 모드 1트 보스 잡음 체력 풀, 하드 모드 1트에 최종 보스 보스 잡음 체력 1 추가 되는 차이 확인 z키 미사일 누르면 무한으로 나감 x 슬래쉬 공격 및 근접 유닛 거의 1킬 일부 알고 하면 좋다. 5500원 대비 꾸준히 점수를 위한 다회차긴 하지만 다회차 요소가 없다면 1회차 요소 로서는 약 30분 정도면 끝나니 시간은 아쉬운 편인다. 캐릭은 고정 돈을 모으면 친구가 추가되서 보조를 해준다. 스테이지는 5개 있고 패턴 및 공격은 엄청 어려운 편은 아니고 슬래쉬를 잘 이용한다면 쉽다. 가성비가 좋은 건 모르는데 굿즈나 기타 등으로 잘 발전 하면 추가 돈을 만들 수 있을 듯 싶고 오래전 오락실에서 하던 겜의 느낌이 나와서 추억의 도트 맛을 느낄 수 있다. 도트 찍은 건 고생하신 듯요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0.8시간2024.04.18 작성

세일 : -80% ₩ 1,100 트레이딩 카드 농사용. 옛날 고전 아케이드. 스페이스 해리어 패러디 게임 1,100원도 비싸다. 플레이 타임이 너무나 짧음. 옛날 오락실 추억의 향수를 느껴서 그나마 비추는 찍지 않음.

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1.3시간2024.04.28 작성

레일 슈터라는 건 처음 해봤는데, 오락실에 있을 법한 감성이 맘에 드네요. 다만 분량도 딱 오락실에서 즐기기 좋은 정도라서 세일할 때 사길 잘한 것 같아요 ㅋㅋ 보스전들이 상당히 인상깊었는데, 다양한 형태의 탄막들이 평면적인 화면임에도 입체감을 잘 살려내서 몰입감을 주었던 것 같습니다 bb

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0.4시간2024.04.25 작성

플탐이 짧긴한데 할만함. 덕심으로 산거라 만족함. 넵튠 게임시리즈중 제일 할만한듯요. 넵튠시리즈하도 쿠소게라길래. 덕심으로 한번해보려고, 사람들이 하도, 리버스1 먼저해보고 다른거해보라고해서, 해봣는데 진짜 못하겠음.. 겜이너무 노가다도심하고, 공략 필수로봐야하고, 게임이 너무 재미가 없음.. 아무리덕심으로하려해도 덕심으로하는게임들 왠만하면 끝까지하려고하는데, 이게웃긴게 이게그나마, 리메이크해서이정도라는거.. ㅋㅋㅋㅋ 그나마 본가시리즈는 몰라도 외전시리즈는 다른 장르 라서, 사서해봤는데, 외전작들이 더 평이 안좋네요. 솔직히 덕후라지만 넵튠시리즈는 추천못하겠음... 차라리 섬란카구라 시리즈 추천함.

추천
기록 시점 플레이 · 0.3시간2023.02.22 작성

노말 기준으로 다 깨는데 20분도 안 걸렸다. 가볍게 하기 좋은 겜으로 동료가 일정시간만 같이 있어줘서 떠날 떄 외롭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