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DOOM VFR

DOOM VFR

한국어 미지원
₩4,12016,500
-75%●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5.15 00:20 KST 기준
  • Steam
    -75%
    ₩16,500₩4,120
  • GreenManGamingSteam 키
    ₩16,500
    최저 ₩3,6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3,600

현재 -75%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7% · 역대 최저가 ₩3,600 (2025년 11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14개
64% 긍정 · 36% 부정
추천
유용함
11
기록 시점 플레이 · 1.7시간2017.12.20 작성

최강의 액션 하지만 불편한 이동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4.6시간2019.01.05 작성

DOOM VFR은 DOOM(2016)의 VR 번외편입니다만 이드 소프트웨어의 명성에 걸맞지 않는 허술한 마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투박한 조작체계, 일부 구간에서 튕김 현상, 차지샷 등을 할때 총이 살짝 튀는 현상 등, 발매된지 2년 정도 지났음에도 전혀 고쳐져있지 않은 무관심한 사후지원은 오리지널 DOOM(2016)과 너무 대조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불만을 표하는 처형신의 단순화는 비판 받아야 마땅할 부분입니다. 단순히 적 위치로 순간이동해서 자동으로 터뜨리는걸로 끝내지 말고, 플레이어 마음대로 붙잡아서 뜯을 수 있게 만들었으면 더욱 괜찮았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런 단점에도 제가 추천 드리는 이유는 총으로 적을 쏴서 죽일때 그 쾌감이 훌륭했기 때문입니다. 더블배럴 샷건 두방 탕탕 먹여서 사지분해되는걸 눈 앞에서 벌어질때 그 느낌은 가히 최고였습니다. 아무래도 여러 단점이 있다보니 정가에 구매하는건 개인적으로 비추천드리고 싶고, 50% 이상 세일 할때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0.9시간2018.12.21 작성

이동 조작은 조금 나쁘지만 현재의 vr에서는 최선이라고 생각. 데몬들의 크기와 박력이 그대로 느껴진다. 둠에서 고정된 시점으로 보던 멋진 무기들을 마음껏 돌려보면서 감상하고 조작할 수 있어서 좋다. 지금까지 해봄 vr 슈터중 최고다. 사운드은 좀 더 vr에 맞게 보안했으면 좋겠다.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2.2시간2024.02.24 작성

주인공이 둠가이가 아니긴 하지만 배트맨 아캄VR 처럼 순전히 팬심으로 플레이할 게임. 악마들 보면 실물이 이렇게 큰놈들을 둠가이가 상대했구나 싶은 재미는 있음 게임하는 내내 "둠가이는 어떻게 이놈들을 상대했지?" 생각만 계속 떠오름ㅋㅋ 말 많은 조작 문제도 옵션가서 자유이동 키면 그닥 문제될건 아님. 진짜 문제는 후반부가면 게임이 엄청 튕김. 진행이 안될정도로 그냥 툭 꺼짐. 해결책은 스팀vr 렌더링 해상도를 50%로 낮춰서 해야된다는 것. vr 초창기 게임이라 최적화가 그닥이라 그런듯. 아이러니하게도 눈뽕이 중요한 VR인데 그 눈뽕 사양을 줄여야 플레이할 수 가 있음. 거의 마지막 20분 부근이니 쭉 플레이하다 튕기는 구간이 오면 그때부터 낮춰서 플레이하길 권장함. 아무리 vr기기를 가지고 있어도 둠가이 팬이 아니면 플레이할 가치가 그닥 없음. 세일해서 4천원에 사서 망정이지 아니면 좀 돈 아까울 듯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3.4시간2020.02.24 작성

발매된지 2년도 넘었지만 지금 봐도 그래픽이 굉장히 좋고 최적화도 잘 되어있습니다. 폭력적이고 스피디한 플레이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둠이 그렇듯이 그냥 마커 따라다니며 악마들 죽이면 진행 됩니다. 다만, 우스틱으로 제자리 턴 기능이 지원 안되는 단점이 치명적인지라, 무선 혹은 천장으로 선 올리는 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저는 예전에 샀다가 제자리에서 도는게 선이 너무 걸리적거려서 때려쳤는데, 최근에 천장으로 선을 올리면서 다시 해봤는데 이것만으로도 플레이 경험이 정말 많이 차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