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개발 플랫포머 게임으로 알고있는데... 평가는 긍정으로 남기긴 하겠지만... 게임 자체가 매우 아쉽습니다... 우선 그래픽같은건 둘쨰 치더라도.. 뭔가 패치로 인해 원래 있던 레벨들을 없앤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랑 도전과제랑 전혀 매칭이 안되네요... 그리고 하드코어 플랫포머라고 하기에는... 난이도도 많이 쉬었습니다. 조작감도 블록 던지는거라던가 점프라던가 좀 많이 아쉬웠네요.. 그래도 마지막 보스전은 꽤 인상깊었습니다. :) 도전과제 측면에서는 100% 달성이 매우 쉽습니다. 앞 서 말했듯이.. 레벨이 없어진 느낌이라.. 금방 도전과제도 달성되고... 수집품모으는 것도 그렇게 어렵진 않았습니다. 레벨디자인이 이렇게 몇 개 빠진 것 같은 경우는... 예전에 개발자가 출현한 유튜브에서 유저들이 매우 어려웠다라고 메일이 많이 왔다고 했던거 같은데.. 그거 때문에 아닌가 싶네요... 아 그래서 따로 하드모드가 따로 있지 않았나 싶네요... (이거는 도전과제 영향없음) 재밌어보여 구매했는데 플레이해보니 아쉬운점이 많은 게임이었네요 ㅠㅠ.. 플레이 하실 분들은 할인할 때 사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