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지 않음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1.7시간2020.10.31 작성
개인적으로 좀비 생존 건설 게임을 굉장히 좋아한다 거기다 한글화까지 되있으면 빠져 살 정도 인데 이건 처음부터 단추가 하나 잘못끼워졌다 첫번째 적이 존나 매력없다 물리면 감염된다던가 그런게 아니라 똿하고 어디서 좀비 같은게 나왔어요 라고 설정끝 몰입력을 확 낮춘다 두번째 건설 이 게임에 건설이란 단어는 빼야한다 그냥 테크트리이지 무슨 건설인가 내가 원하는곳에 원하는대로의 건설도 아니고 기지로 적이 처들어 오는것도 아니고 그냥 방 같은 곳에서 테크트리같은 가구 레벨 올리는게 다인데 세번째 한글화 이건 구글 번역기 돌린 수준이다 오히려 몰입도를 떨어 트려 곧곧에서 짜증이 난다 진짜 이렇게 번역할거면 한글화 라고 적으면 안된다 존댓말 했다가 반말했다가 또 어느순간 이게 무슨 장문이야 할 정도로 못알아먹을때가 있다 엥간해선 꾸욱 참고 할려했는데 더러워서 엑스컴2를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