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임의 전작을 아주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지금 얼리 억세스라 콘텐츠도 빈약하고 각종 버그와 최적화 문제가 산재합니다. 제가 이게임을 정말 좋아한다고 하더라도 지금 이 수준에서는 사는걸 고려하셧으면 하네요. 지금 적정 가격은 1만원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모든것이 업데이트 되고 최적화도 이뤄졌다면 지금 이 돈이 아깝지 않을겁니다. 게임은 디펜스 게임입니다. 각 케릭터들은 5종류의 타워를 보유하고 있고 그 타워를 조합하여 디펜스를 하는게 목적입니다. 게임은 크게 켐페인, 서바이벌,챌린지 이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캠페인은 보통 5웨이브 + 보스 웨이브(특정 스테이지) 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서바이벌은 25웨이브 ~ 30웨이브 정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대략 클리어 하는데 2시간이 소요됩니다. 챌린지는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타워가 주가 아닌 히어로가 주가 되는 형태의 게임요소입니다. 어느정도 컨트롤과 서로 협동이 필요합니다. 이게임의 재밌는 요소는 저는 단연 파밍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좋은 장비를 파밍해서 더 높은 난이도와 더 높은 생존을 달성하는것. 혹은 다양한 빌드로 생존하는것. 특별한 장비를 얻는것 등등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는 요소가 많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메타가 크게 바뀌는게 없어서 조금 지루할수도 있습니다. 한글이 아니여서 몰입도가 조금 떨어질수 있습니다.. 이겜도 여타 게임과 같이 핵으로부터 자유롭지 않습니다. 다만 그런 핵을 사용하면 게임이 쉽게 질리게 되고 금방 떠나니 그런 사람들을 만나는 빈도는 높지 않습니다. 저도 지금까지 한번도 못만나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얼리 액세스가 끝나면 사서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고요 살짝 관심이 간다 싶으시면 30% 이상 할인을 기다려보세요. 나중에 수많은 dlc 가 묶여서 50%이상 할인 한다 싶으면 강추 하는 게임입니다. 던디 하시는분 친추해주세요..ㅠㅠ 외국인들이랑 하는게 힘듭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