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DUNGEON WARFARE 3

Dungeon Warfare 3

한국어 미지원
₩13,32020,500
-35%●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12 21:20 KST 기준
  • Steam
    -35%
    ₩20,500₩13,32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3,320

현재 -3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9개월 동안 8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0% · 역대 최저가 ₩13,320 (2026년 5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대체로 긍정적 · 한국어 리뷰 67개
75% 긍정 · 25% 부정
추천
유용함
13
기록 시점 플레이 · 83.5시간2025.08.31 작성

쪼끔 더해보고 적는 주의사항 1. 지형 타일은 가로 약 18타일, 세로 약 16타일의 사각형 범위 밖으로는 화면 스크롤이 넘어가지 않기 때문에 그 너머까지 타일을 깔 수가 없다 2. 지형 타일의 군집효과는 3종류까지만 적용된다 예시) 군집효과가 적용된 숲, 사막, 산, 황무지, 화산지대, 바다가 전부 인접해 있어도 이 중에서 3가지만 적용받는다 타일 수 많은 순으로 적용되는걸로 추정 3. 지형 타일은 클리어한 '던전' 주변 +2 범위까지만 배치 가능하다 배치 후에 기준이 된 던전을 회수하더라도 이미 배치한 지형이 사라지진 않는다 팁 1. '산' 타일 6면을 같은 '산'으로 둘러싸면 중앙타일이 '산봉우리' 타일로 변경된다 2. '메아리' 표식과 '유지' 정복자 스킬을 합치면, 트랩 중복 패널티가 110% 감소한다. = 여러개 지을수록 가격이 오히려 깎인다 9월 4일 패치로 수정되었습니다. 버그였군요 다양한 지형 효과의 카드들이 회수와 재배치가 가능한걸 보여줬을때 무한까진 아니더라도 자유로운 배치와 나만의 맵을 만드는 재미를 기대했다 하지만 한땀한땀 회수카드를 소모해서 재배치하는 불편한 방식과 그 회수카드의 수급조차 쉽지 않음에 한번 막히고 던전 주변 +2 범위에만 배치가 가능하단 제한사항에 또 막히고 열심히 6가지를 모아 붙인 지형의 군집효과가 3가지만 적용된단 걸 알았을 때 또또 막히고 그마저도 화면 스크롤이 넘어가지 않아 한 방향으로 확장할 수 없는 걸 알았을 때 또또또 막혔다 막힐 때마다 의미 없이 소모된 회수카드를 다시 파밍해야 했다 재배치만 편하게 가능했어도 아무 문제가 없었다 해보고 안 되면 재배치 하면 되니까 하지만 회수카드 하나하나 그러모아서 소모하는 와중에 '모르면 당해야지' 처맞고 다시 카드 모으러 가야 하는데 한창 뒤엎던 와중인 바닥은 난장판이라 잘 받던 군집효과들도 못 받고 다시 파밍하러 돌아가게 만드는 건 너무나 불쾌하다 --------------------------------------------------------------- 일일이 회수카드 소모해서 타일 한 장씩 옮기는 거 개빡치는데 그 회수카드도 상점에서 사야 해서 재화를 소모하고 재화 모아왔더니 일정량 사면 품절이 떠버리네 회수카드 한땀한땀 모아와서 재배치 했더니 사방으로 얼마든지 뻗어나갈 수 있는 줄 알았던 게 가다가 막혀서 회수카드 또 모아야 하는구나 ^^ 아이 씐나

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0.2시간2025.08.29 작성

오랫동안 내 출퇴근시간을 책임져주었던 그 게임의 후속작 다양한 타워, 수많은 업그레이드 요소, 패스 블럭과 온갖 지형지물, 엄청나게 많은 스테이지 아트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는 요즘 타워디펜스와 달리 재미로 가득 채워져 있는 타워디펜스 게임 빨리 모바일로도 내줬으면 좋겠음

추천
유용함
6
기록 시점 플레이 · 2.3시간2026.01.10 작성

이걸 2025BIC 에서 먼저해봤음. 또 이 계정에 1편과 2편 둘 다 가지고 있음. 그래서 3편에 대해서 평가하자면 기본전투는 동일하나 업그레이드를 선택하거나 새로운 함정이 추가되고, 맵을 만든다는 것이 생겼음. 단 가격이 따블로 늘어난건 용납하기가 좀 그렇다. 전투만 놓고 보면 3편이 아니라 2편의 확장팩이라는 느낌 밖에 안남. 결론은 재미는 있으나 비싸니 할인할 때 고민해보세요. 추신 : 이게 국산(한국) 게임인걸 BIC가서 처음 알았지.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60.7시간2025.09.14 작성

1. 무기고를 깔면 적 방어력이 올라간다. 툴팁에 적혀있다. 2. 독, 화염, 분쇄, 빔트랩 등 일부 공격방식과 트랩은 방어력을 무시한다. 대체적으로 지속데미지형태다. 이 역시 툴팁에 적혀있다. 3. 화염과 냉기는 중첩된다. (서로를 제거하지 않는다. ) 4. 독은 같은 종류의 트랩끼리의 독은 일반적으로 중첩되지 않는다. 다른 종류끼리의 독은 중첩된다. (예-독트랩+독트랩X, 독트랩+슬라임3단계독O) 5. 빔 트랩은 쏘면 쏠 수록 강해지는 고유의 3단계 빔 레벨이 있고, 발사를 멈추면 빔 레벨은 1로 돌아간다. 빔 레벨 3등급 "과열되지 않습니다. 2레벨로 고정됩니다. "의 2레벨은 빔 레벨을 말한다. 6. 빔트랩은 생각보다 사기가 아니다. 한 번에 1명밖에 못 때리면서, 과열을 걱정해야하고, 뎀증가+킬내면 10퍼 냉각 옵션 달아줘도, 어느정도 진행하면 깡체력이 높아서 킬도 못내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3등급 과열되지 않는 옵션을 고르기에는, 우선 3등급은 갯수 제한도 있을 뿐더러, 빔 2레벨에 고정된 데미지로 쓸거면 그냥 다른 트랩이 기댓값은 더 클 수 있음. 어디까지나 빔 트랩으로 킬을 안정적으로 낼 수 있을 때나 사기성이 짙은 트랩. 기억이 나거나 새로운 걸 알게 되면 조금씩 추가할 예정 개인적인 감상: 솔직히 1 2 3 다 개성이 다른 게임인 것 같은데, 왜 자꾸 2를 3에 투영해서 3을 평가하려는지 모르겠음 1에 비해 2가 게임이 복잡해져 생각해볼 부분이 많아졌지만 2는 직관적이지 못한 디테일들이 너무 복잡했고, 토템같은 거슬리는 요소들도 많았던 것 같음. (비슷한 성향의 아이템이 너무 많았음. 굳이 이렇게 많았어야 했나?하는 그런 부분들) 3은 2에 비해 그런 알기 어려운 디테일들은 다 덜어내고, 그렇다고 게임이 단순하진 않게 확실하게 개성을 나눠놨음 (예-데미지 몇퍼센트 추가 같은 정량적인 숫자놀음 아이템을 없애고, "트랩이 가동되면 파이어뱃이 등장하여 같이 싸웁니다" 같은 정성적인 유물을 추가한 점) (예-방어력 부분같은 경우, 2처럼 방어력 숫자 계산해서 정직하게 때려잡을 수 있는 트랩을 골라도 되겠지만, 그냥 3에선 대놓고 "방어력 무시" 라는 성질을 가진, 개성 확실한 트랩들이 있잖음) 저런 정량적인 디테일로 계산기 꺼내서 최적의 딜량을 뽑아내는 그런 플레이를 선호하는 사람도 있겠지만(적 이동속도에 둔화에 이런것까지 고려를 과연 정말 가능한지 매우매우 의심스럽지만) 직관적이고 정성적인 유물로, 적재적소에 적절한 트랩으로 막아내는 플레이를 선호하는 사람도 있을테고 그렇기에 2와 3은 별개의 게임으로 봐야한다는거임. 애당초 추구하는 방향이 다르잖아.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25.0시간2025.08.30 작성

이틀 동안 열심히 퍼먹고 후기 겸 해서 올립니다! 저는 2를 정말 재밌게 했습니다. 모바일로 하루 웬종일 붙잡고 했었는데 적이 너무 많아지면 아예 먹통이 되는 버그가 있어서 포기한지 몇년... 3이 나올지 몰랐는데 나온다는 소식을 들은 이후론 출시 날짜가 미정일때부터 하루하루 설렜습니다. 29일 부터 지금까지 정말 열심히 그리고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게 할 것 같지만 아무래도 전작을 너무 재밌게 즐겼다보니 아쉬우면서도 추가되었으면 하는 점이 있네요! 이 게임을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 구상하고 계신 계획에 제가 바라는점이 포함이 안된다면 아쉬울 따름이지만 소소한 마음을 담아서 적어봅니다. 먼저 저는 전작에서 제가 원한 룬의 조합으로 엄청나게 많은 적을 제가 원한 타워로 학살하는데서 큰 재미를 느꼈던 사람입니다. 1.한계가 있는 룬 적의 추가가 50퍼가 끝인게 조금 아쉽습니다. 엄청나게 몰려오는 적을 시원하게 갈아버렸던 점에서 큰 매력을 느꼈기에 이번작에서도 가장 크게 기대한 부분입니다. 기본 베이스 자체가 이미 적이 좀 많은것 같더라구요 전작에 비해 그래서 50퍼 추가해도 상당히 많은 적이 몰려오지만 아마 더 더 더 더 더 많은 적을 원하는 사람도 있을거라 봅니다. 저도 그중 한명이구요. 2.단조로운 타워 레벨업 타워의 레벨업에 조금 더 의미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단순히 공격력, 물리력만 업그레이드 되는게 아닌 그 타워가 가진 기믹이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화염타워는 레벨업할수록 지속시간 또는 범위증가, 다트나 볼트 같은 경우는 공속증가 특히 공속,,,, 같은 부분은 조금 아쉽더라구요ㅠ 전작에선 극한공속으로 와바바ㅏ바박 때리는 것도 정말 큰 재미였거든요 3.너무나도 부족한 표식 슬롯 + 조금 더 많은 종류의 표식 아무래도 표식이 전작의 레벨업 + 스탯을 계승한것 같습니다만 슬롯 자체도 부족하거니와 종류도 부족하고 수치도 부족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이 표식들을 영혼으로 레벨업 시키는건 어떨까요? 라는 생각이 듭니다. 4.혹시 새로운 타워를 추가할 의향이 있는지? 개인적으로 전작에서 제일 좋아했던게 로켓타워였는데 이번작에선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ㅠㅠ 뭔가 퍼퍼퍼펑 펑펑 터트리는 타워가 좀 더 많이 생겼으면 합니다. 남자들이야 다들 좋아하잖아요 화력으로 펑펑 터지는거 ㅋㅋ 마지막으로 어쩌면 저는 전작의 확장판을 기대했던 걸지도 모릅니다. 1에서 2가 많이 바뀐 만큼 2에서 3 또한 많이 바뀔수 있는데 말이지요. 제가 아쉬움을 느꼇던 부분은 전부 2에서는 되었는데? 하는 점입니다. 개발자분들의 의도가 3에서는 2의 향수를 느끼지 않게 하려고 하는 것이라면 그 의도대로 따라야지요 저보다 더 이 시리즈를 사랑하고 잘 아시는 분들일테니...! 어쨋거나 저쨋거나 저는 이 게임을 정말 즐기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