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의 맛이 느껴지는 요리되지 않는 생 재료를 버무려 놓은 듯한 게임 https://youtu.be/rJYC7uP1A3Y 장점 1. 그 시절 그 때의 그 느낌 2. 수려한 도트그래픽과 엄청난 확대 축소 기능ㅋ 단점 1. UI의 불편함(마우스 화면 밖 이동, 스크롤 이동속도 조절x 등) 2. 난리난 밸런스(보병유닛의 강세, 집나간 로켓병의 파워, 구식이 된 전차 등) 3. 너무 지연되는 자원채취 + 그로 인해 늘어지는 전투 전투가 중점인 RTS에서 자원채취 속도가 안드로메다급으로 느리고 그로 인해 전투가 빠릿빠릿하지 않아 전투 본연의 맛이 너무 없다, 그렇다고 한방에 모아서 러시를 가려해도 집나간 로켓병의 똥파워 한두방으로 애써 모은 병력들이 다 가루가 되어 버리는 시점에서 이건 대체 무슨 게임인지...?! 특히 미션 중 전차 3대가 보병들을 어찌저찌 잡고 나서 다 빨피된 모습을 봤을땐 진짜 하이테크 시대의 보병들에겐 전차도 때려잡는 위대함이라도 있는건지 의심이... 보병-전차 대미지 밸런스와 자원채취 속도(속도가 안되면 양 증가 등), 화면 이동에 관한 이슈들만 수정되면 충분히 괜찮을 것 같은 게임, 하지만 모든 내용이 로드맵상 길~게 잡혀있는걸로 볼때 안정화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다... 그러므로 할인할때 사는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