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EASY RED 2

Easy Red 2

한국어 미지원
₩7,2409,650
-25%●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12 00:20 KST 기준
  • Steam
    -25%
    ₩9,650₩7,240
    최저 ₩4,95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4,950

현재 -25%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1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5% · 역대 최저가 ₩4,950 (2025년 11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매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54개
93% 긍정 · 7% 부정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75.0시간2026.01.31 작성

AI가 병아리 만도 못하긴 하지만 그래도 엄청 재밌어요 주변 폭발소리랑 비명소리 폭격소리 비행기 소리 총소리 함성 소리 이런것도 게임 몰입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말그대로 전쟁의 배경을 잘표현 했고 배틀필드 처럼 구조물이나 건물이 부셔지는 점도 너무 좋습니다 이게임을 하신다면 처음에 공격으로 하는걸 추천 드려요 공격이 그나마 유리하고 제한시간 안에 적의 최전선 까지 점령하면 이기는 단순한 방식이라서 재밌고요 그만큼 수비는 어려워요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들을 막아야하고 적을 많이 죽인다고 이기는게 아니라 구역을 보호하는게 우선 이라서 수비에게 있어서 제일 중요한건 '살아남는것과 지연'이예요 구역을 방어하려면 '머릿수'를 채워야 하기에 적을 많이 죽이려 참호밖으로 나가거나 진지 밖으로 나가는건 비추천 드려요 그리고 본인을 포함한 모든 분대원이 죽으면 구역에 멀리 떨어져서 스폰 되기에 생존이 중요하죠 그리고 지연이 중요한건 공격팀은 제한시간안에 최전선 까지 점령해야 이기는 방식 이라서 최대한 지연시키면서 막는게 최우선이겠죠? 두번쨰로는 '자리잡기'예요 그니까 최대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적을 잡을수있는 자리를 잡으라는 거예요 참호도 나쁘지 않고요 집이 있다면 집안에서 쏘는것도 엄청 좋아요 그리고 시가전에서는 2층이상 올라가서 방어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수비는 특히 AI들이 답답하기도 해서 정신없이 움직여야해요 적들이 사방에서 몰려오는 곳은 특히나 더요 또한 수비를 효율적으로 할려면 진지에 놓여진 '기관총'이나 '대포'를 잘 이용 하는것이 좋아요 특히 대포는 멀리서 몰려오는 적들을 차단하기에 아주 최고예요 하지만 이떄 대포 탄 구별을 잘해야 하는게 HE는 보병을 쓸어버릴떄 쓰는 거고 AP는 대전차를 처단 하기 위한것이기 떄문에 각각 구별해서 탄을 쏴야 해요 그래서 이게임은 제가 해본 전쟁게임중에 가장 마음에드는 게임이였습니다 취향에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질리지 않고 잘 플레이 하고 있고 혹시나 질리면 창작마당에서 애드온을 다운로드 해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여태 플레이 하면서 이 게임을 사는데 쓴 99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추천합니다

추천
유용함
12
기록 시점 플레이 · 5.7시간2025.07.09 작성

이런 게임이 있었을 줄이야!!!!!!!!!!!!!!!!!!!!!!!!!!!!!!!!!!!!!!!! 심지어 만원도 안 함 최적화도 훌륭하고 그래픽도 나쁜 편은 아님 갓 겜 1.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있었던, 세계 각지의 실제 전투를 다양한 군인들의 시점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창작마당에 보면 현대전 모드도 있음) 2. 기본적으로 FPS이지만 T키를 눌러 3인칭(TPS) 진행도 가능 3. 게임 내에 기능이 많음. 다치면 붕대를 감아야 하고,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가방(인벤토리)에서 전투식량을 먹기도 해야 하고, 다친 아군을 은엄폐물 뒤로 끌고 와서 군복을 가위로 자르고 치료도 해줘야 하고, 총알이 없으면 죽은 시신에서 총알을 수거해야 하고, 무전병이 죽으면 내가 무전기를 줏어서 포격 요청이나 전차의 이동 요처도 해야하는 등 할 게 많음 4. 포병의 기능이 존재하고 매우 구체적으로 구현돼 있음. 땅바닥에 보이는 견인포, 곡사포, 대공포 등 "저거 쓸 수 있지 않나?" 싶은 모든 오브젝트를 전부 다룰 수 있음. 포병의 기능이 구체적으로 존재한다는 것은 통신 기능도 있다는 것. 5. 분대 전술 개념도 구현돼 있음 6. 전차들의 '방호력'이 어느 정도 구현이 돼 있음. 월탱, 배필, 델타포스마냥 체력 깐다는 생각으로 대충 쏘면 도탄이 나버림. 워썬더처럼 정확하게 조준하고 쏴야 한 방에 뚜껑을 따든가 아니면 엔진을 작살내든가 아니면 궤도라도 벗겨서 못 움직이게 할 수 있음. 7. 건물이 무너지고, 나무가 쓰러지고, 시신이 절단이 나는 등 어지간한 것은 다 됨. 8. 겉보기에 매우 간단하고 단순해 보이는 게임인데, 실제 전투를 겪으면 정말로 현실적이고 깊이가 매우 깊다는 것이 느껴짐 9. 재미있게도, 이렇게 심도가 깊은 FPS 액션 게임들은 대부분 조작감이 과도하게 느리고 '하나의 입력마다 지정돼 있는 애니메이션'이 너무 길어서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닌데(대표적으로 아르마) 이 게임의 조작감은 매우 깔끔하고 정확하며 빠릅니다. 미끄러지는 느낌이 많지만 조작 미스가 뜨는 느낌은 아예 없습니다. 다만 카메라가 과도하게 흔들리는 특성상 내가 앉았는지 누웠는지, 머리만 빼꼼 내밀었는지 즉시 감이 안 옵니다. 10. 싱글에서 되는 게 멀티에서 다 되고, 멀티에서만 가능할 것 같은 게 싱글에서도 다 됨. 아무튼 게임 내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음. 근데 이렇게 할 게 많은데도 자잘자잘한 버그나 군더더기가 거의 없고, 무엇보다 게임을 이해되게끔 만들었다는 게 놀라움. 아르마의 인벤토리 시스템을 생각하면 이지 레드2의 인벤토리는 정말 직관적이고 훌륭하다 못 해 노벨게임상 받아야 할 정도로 깔끔함 11. 사운드는 아주 좋음. 12. 게임 내 '한국' 관련 요소가 있고, 대표적으로 한양 88식 소총이 나옵니다. 어마어마한 지식을 가지신 분이 게임 내적 요소들을 검수한 게 틀림없다는 점이 느껴짐

추천
유용함
9
기록 시점 플레이 · 5.3시간2022.02.15 작성

레이븐필드의 권좌에 도전할 만한 짭리스티드. 미흡한 부분이 상당하지만 게임 자체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필요한건 다 구비되어있고 무엇보다도 서부전선, 태평양, 이탈리아 방면에 이어서 동부전선 업데이트도 다가오고 있어서 미래가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54.2시간2025.10.02 작성

미션들 하다보면 단조롭고 ai가 답답하기도 하고 가끔 진영 공수 밸런스가 너무하다고 싶을만한때가 있긴하지만 그래도 2차대전 장르 싱글플레이 FPS에서 이만한 게임은 진짜 드물다. 디테일, 고증, 맵 크기하고 괜찮은 자유도. 하다보면 질리긴 하지만 그래도 계속 생각나서 시간날때 가끔 한번씩 하게 된다. 분량도 많은편이고 시스템적으론 이리저리 불편한부분이 한두군데 있긴하지만 업데이트를 꾸준히 잘 해주고 있어서 개선된 부분도 많아 나온지 꽤 된 게임이지만 여전히 기대가 되는 게임이다. 헬렛루즈나 인리스티드같이 캐릭터 레벨이나 커스터마이징은 없긴하지만 멀티플레이 스트레스없이 걍 머리비우고 즐기기 매우 좋다. DLC는 유럽 동부, 서부전선부터 태평양전쟁과 중일전쟁 각 전선의 장비들을 잘 구현해놔서 즐기는 맛이 있으니 개인적으론 DLC도 전부 사는것을 추천한다.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1.9시간2025.02.17 작성

그래픽은 인리스티드나 헬렛루즈보다 꽤 많이 아쉬워도 싱글로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과 AI들이 잘 한다는 점 그리고 게임 내 자체에디터가 있어서 창작마당에 수준급의 추가 미션들이 수두룩하게 올라와서 큰 게임 볼륨이 더 커지는 점 등등 나에겐 진짜 최고의 2차 세계대전 게임 중 하나가 될 것 같다. 헬렛루즈는 고퀄 명작이지만 멀티만 될뿐더러 한국 서버가 없고 (KT 아니면 핑렉 박살남;;) 고사양에 게임 한 판 즐기는데 에너지,시간 소모가 많이 들고 인리스티드는 재미도 있고 렉도 없지만 같은 팀이 트롤짓하면 지는 점 때문에 한 판 할 때 은근 스트레스가 있어서 요즘 안 하고 있는데 이 게임은 2차 세계대전 덕후들을 위한 한줄기 빛이다. 스트레스 안 받으면서 2차 세계대전의 전장을 경험 할 수 있다. 다소 아쉬운 그래픽과 모션은 그걸로 봐줄만하다. 가격도 저렴하고 심지어 방치도 안하고 업데이트도 자주하는걸 보니 이런 게임은 돈주고 사줘야 더 좋은 서비스, 더 좋은 게임으로 보답할 것 같아서 리뷰 길게 쓰고 감. 오늘 집 가서 또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