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난 이게임이 야겜이 아닌줄 알았다... 원본판을 보기 전까진... 미소녀 안드로이드물을 찾다 우연히 발견하고 오 마침 30% 할인까지 하네...? 하며 구입을 했는데... 한글지원이 되지 않아 이미지 번역기를 돌려가며 플레이를 하는데... 자꾸 택스트에서는 커들돌? 이라고 하는데 성우는 계속 야스로이드 이러길레 처음엔 의심이 가기 시작했다... 주인공이 Ego한테 사용자등록? 을 하고 플레이 하다 보니 갑자기 경보 울리더니 충전해야한다면서 기능정지하면 연구실에 보고들어가서 님 ㅈ될수있음 하더니..... 님이 내 통신안테나 뽀사먹어서 자동충전기능 못씀 충전할라면 야스 해야함(?????????) 식사로 충전할수있는 기능은 있지만 효율떨어져서 야스 를 해야하신단다;; 그러더니 스팀판에서는 그냥 밤하늘 보여주고끝... 거기에 스크린샷 올라온거 보니깐 분명 난 주인공이 유저등록을 하는데 Ego가 혀를 내미는 일러를 본적이 없다.... 아... 스팀판은 건전버전이구나... 하면서 열심히 패치를 찾아 봤지만... 찾을수가 없었다... 카구라게임즈에도 팔기는 하더군요... 원본판인지는 확인을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근데 이미 스팀판을 샀는데 또 사긴 좀 뭐해서... 어둠의 경로에서 무설치버전을 구해서 해보니.... 세상에 맙소사 이거 원래는 야겜이였던 것이다... 보보(모자이크)꼭보... 헤으응... 와 예상못한 엄청난걸 건져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설치버전에 스팀 뭐시기 파일 있길레 그냥 내용물 복사해다가 붙여넣기 해보니 원본판이 이상없이 아주 잘 실행 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