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지 않음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0.2시간2014.11.20 작성
1.그래픽 : 2010년도 그래픽이라고 하기엔 너무했다. 미스트나 리븐이랑 비교해도 그쪽이 나을수준 엔딩도 노력이라고는 안느껴진다. 차라리 풀2d였으면 나았을지도 2.퍼즐:지루하다. 숨은그림 찾기는 그냥 색만 비슷하게 해서 안보이게만 했을뿐이고 숨기려는것 같지가 않고 퍼즐도 많이 봐왔던 지루한게 많고 저능아 같은게 많다 3.스토리:지루하고 흔하고 몰입이 안된다. 그리고 유치하다. 한 6살짜리 애 데려다가 착한애랑 나쁜애로 스토리 만들어보세요 하면 나올만한 수준 애초에 2시간짜리 게임에 퍼즐빼면 스토리가 10분도 채 안될 수준이라... 평가하기도 그렇긴하다. 4.플레이타임: 1은 2시간만에 깼고 2는 아직 안했지만 3시간만에 엔딩을 본 사람이 나올정도면 그냥 1,2 합해서 내면 안됐나 싶다. 3이 리뷰가 없는게 이해가 간다. 1,2가 존내 짧은데 3은 안그럴까 싶겠지 게다가 가격은 1,2의 두배 1,2,3 다 합해서 10달러정도에만 팔았아도 플탐은 적당하지 않았을까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