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임은 대전게임이 아니였다면 흥했을듯

역사상 가장 흉악한 '공룡'을 인류 최강의'엑소 슈트'로 타파하는 팀 대전형 매시브 액션 본 작품은 '포지션'이라고 하는 역할에 특화한 최신예 파워 슈트 '엑소 슈트'를 몸에 걸치고, 압도적인 수로 몰려오는 '공룡 재난'에 맞서는 온라인 전용 팀 대전형 매시브 액션이다.
현재 -84%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7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0% · 역대 최저가 ₩10,500 (2025년 6월)
이게임은 대전게임이 아니였다면 흥했을듯
재미 있긴한데 굳이 PVP를 해야하나? 베타때 있던 공룡 레이드를 마지막 미션으로 잡고 거기서 다른 PVE 미션으로만 구성했어도 잼있을꺼같음 PVP는 따로 띠어내고 PVE 주력으로 밀여야 그나마 사람 유지될꺼같은 게임임
아 가격만 좀 내려서 출시했으면......
재미있으나 PVE를 즐길려면 100% 즐길 수 있는데 PVP를 즐길려면 70%는 PVE로 강제 진행되는 걸 참아야 하고 남은 30%가 PVP 구간입니다. PVP 만 100% 하는 모드가 따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 - - - - 지금 이 게임 스킬 매커니즘이 PVP에서 유리한 것과 PVE에서 유리한 것이 나뉘어져 있고 그걸 선택하는 것이 "모듈" 커스텀인데 공룡을 미니언으로 취급하고 레벨업해서 모듈 선택하고 특수 공룡을 중립 크리쳐로 취급한 AOS 대전 게임 모드 나오면 떡상각이다 이 게임.
스토리 씹 병신이다 게임 자체는 재미있다 PVP PVE 따로 분리했더니 사람이 많이 없다 그리고 내가 스카이웨이브하면 왜 저새끼는 위치닥터를 처 고르는걸까? 내가 님버스하면 왜 저새끼는 스카이웨이브를 처 고르는걸까? 내가 무라사메a하면 왜 굳이 저새끼도 무라사메a를 처 고르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