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농사를 짓는 사람입니다. 현실성 꽤 오짐... 겁나열심히 일하고 또 일하는거같은데, 결국 빚더미나 파산뿐. 시즌제 노동자 임금도 현실처럼 일당 받아가는 사람들처럼 쏙쏙나가고 그나마 게임일꾼은 할일이 있으면 농땡이는 안피우니, 감사할따름. 농기계 더럽게 비싼것도, 유지보수 값 비싼것도 소름 현실도 뭐하나 삔찌나면 부품값만 7, 80만에 수리인건비만 28만원이럼. 현실에서도 비싼값받는것만 비싼것도 ... 성장이오래걸리고 빨리 경작시즌이끝나는건 첨에 크게 벌리지말기. 겜이니까 몸만 안힘들었지. 힘겨움ㅋㅋㅋㅋ 그래서 괜히 잼있 그러나, 농촌의 단란함. 여유로움.목가적 느낌 이런 심시티를 바란다면 좀고려하길. 농촌에 사는 제느낌에는 이 뷰는... 농공업단지일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