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FBC: FIREBREAK

FBC: Firebreak

한국어 미지원
₩11,97019,950
-4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3개 상점
2026.06.02 21:20 KST 기준
  • Steam
    -40%
    ₩19,950₩11,970
  • Epic Game Store
    -40%
    ₩20,400₩12,240
  • Microsoft Store
    -40%
    ₩24,900₩14,94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1,970

현재 -4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2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35% · 역대 최저가 ₩11,970 (2026년 6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 Microsoft Store
  • Epic Game Store

한국어 유저 리뷰

대체로 부정적 · 한국어 리뷰 27개
37% 긍정 · 63% 부정
추천
유용함
17
기록 시점 플레이 · 0.5시간2025.06.17 작성

... 나는 게임을 무척 사랑한다 그런데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시대가 변하면 변하고 발전할수록 게임사들은 유저를 호구취급하는건지 아니면 더 나아가고 싶지만 역량이 부족한지 잘 모르겠다. 우선 게임자체의 그래픽요소나 설정은 나쁘지 않다 왜냐고? 컨트롤의 유니버스를 그대로 갖고왔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겜은 3인이서 하는 익스트렉션 슈터 느낌으로 만든건 이해가 가는데 타격감도 형편없고 아이템 요소나 컨텐츠 요소 또한 직관적이지 않은 부분이 많다 아직 다듬어야 할 요소가 많다고 본다 차라리 로드아웃 세팅의 경우 다른 게임에서 차용해오거나 비슷하게 만들만한 부분도 있었을것 같은데 아무튼 좀 뭔가 부족한 느낌이 강하다 타격감이 진짜... 너무 구리다 총을 쏘는건지 비비탄총을 쏘는건지 모르겠다 그리고 튜토리얼 개념도 없이 진행되다보니 적응해가면서 플레이해야한다 아마 이게임도 조금 지나면 복합적 평가를 받고 이후에 두가지 노선을 가지 않을까 싶다 꾸준한 패치와 관리를 통해서 나아지던지 아니면 게임을 포기하고 방치하던지.... 구매는.... 추천하지는 못하겠다. 개발자들의 노고를 생각해서 추천주겠다 부디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한번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란다.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3.7시간2025.06.18 작성

요약 : GTFO만큼 답답하진 않지만 헬다이버즈만큼 시원하지 않은 겜. 1. 빌드업하면서 레벨 업 좀 해야 재밌다. 2. 초반 JOT인건 맞다 난이도 어려움 부터 몹 종류도 늘어나고 웨이브 별 몹 스폰율도 늘어나서 쫀득한 맛이 있음 3. 서버 문제인지 몹들이 이상현상인지 몰라도 죽이면 조금 늦게 죽음 4. 뭉쳐다녀야 쉴드 중첩된다. 혼자 뛰면 배리어 없다. 같이 다녀라 5. 2레벨 리볼버가 고트. 경비원, 망치맨,플라잉 의자 상체 한방, 뚱돼지 대가리 경직나며 2방 6.기관단총,기관총 같은 연사총은 꾹 눌러서 연사 하는 것 보다 단발광클이 연사속도가 더 빠르다(이게 맞냐?) 단순하게 재밌냐? 라고 물어볼 때 '그렇다'라는 대답이 쉽게 나오는 게임은 아니다. 하지만 잠깐의 침묵 뒤엔 그렇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 게임. 생각을 멈추고 방아쇠 빵야 빵야 하면서 히히 주거라 하는 게임은 아님. 하지만 그렇다고 GTFO 처럼 기어가면서 총 쓸 일 최대한 줄이고 망치질하는 게임도 아니다. 임무 수행하며, 몰려오는 웨이브를 막는 다는 점에선 GTFO의 터미널 웨이브가 자주 일어나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딱 들어 맞는다. 어찌보면 헬다이버즈와도 비슷한 면이 있다. 맵 돌아다니며 목표랑 서브 자원 수집하는데 전투가 중간 중간 끼어있는. 다만 맵별로 디버프 기믹이 다르고, 대부분이 유저를 방해하는 기믹이라는 점에서 GTFO라는 예시를 들었다. 헬다이버즈처럼 재화로 템을 뚫어가면 강해지는 것이 느껴지고 선택지가 늘어나는 것이 느껴지는 게 이 게임의 참맛이다. 다만 패스 중간 억지로 스킨이랑 스프레이 끼워 넣어서 재화 낭비하게 만든 건 좀 별로. 그래도 무기 뚫고 직업 업그레이드 하면서 특전 뚫으면 스타일리쉬 해지고 답답함이 줄어드는 것이 나쁘지 않았다. 재밌어 보이는 무기는 아직 멀었고 또 라이브 서비스가 아니라 컨텐츠 고갈은 어떻게 해소될지는 이 게임이 그리 홍보한 변성 정도를 높여가며 찍먹해 봐야 알겠지만 전리품 다 뚫는 순간 정 떨어지긴 할 것 같다. 보니까 3렙 무기는 없던데 나중에 추가해준다던 임무 두개랑 해주는 건지 아니면 2렙 무기가 끝인지는 모르겠다. 재미는 있는데 라이브 서비스가 아니라고 공식적으로 말했으니 없뎃일까봐 조금 두렵다. 생각해봐라. 헬다이버즈2도 발매 3일 만에 9랭크 난이도 뺑뺑이 돌렸다. 그래도 인기있던 건 지속적 업뎃의 기대치가 있어서 그랬던 거지. 만약 헬다2 제작진이 라이브 서비스 아니라고 했으면 그렇게까지 히트치지 않았을 수도? 요즘 시대에 멀티 협동 게임이 라이브 서비스가 아니라는 건 생각보다 좀 치명적일 것 같다. 라이브 서비스 해줘도 될 것 같은데 말이지...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4.5시간2025.06.18 작성

상점페이지 열리자마자 바로 구매하고 방금 막 현재까지 할수있는 모든 작전임무들을 다 해보고 평가남깁니다. 각 미션마다 여러 이상현상들을 해결해나가고 물량빨로 쏟아져오는 대량의 몹들을 죽여야하고 미션 레벨이 오르면오를수록 몹들이 더 많아지고 몰입은 됩니다. 5시간가까이 시간가는줄모르고 하긴했는데...... 현재로썬 사실상 임무가 솔직히 너무 적은감도 좀 있는거같긴했습니다. 크게보면 5개의 작전임무들 이게 답니다. 특전해금방식은 헬다이버즈 채권방식이며, 일단 여러특전들이 있어서 이것들을 다 체험해보기위해서 플레이를 계속 할거같긴한데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가 시급해보이긴합니다. 새로운 작전임무들 신규보스들 등등 다양한 커스텀옵션들이라던가 앞으로의 컨텐츠업데이트에 따라 달린거같습니다.

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1.4시간2025.06.17 작성

추천하냐 아니냐를 묻는다면 추천하긴 하지만, 전투가 좀 답답합니다 기존의 FPS 게임을 기준으로 보자면 특수장비를 메인장비로 가지게 되고, 보조장비를 들고 나가는데, 메인장비는 딜이 기본적으로 안들어갑니다 물론 그 보조장비들은 더 중요한 역활이 있어서 나쁜건 아니지만, 다른 FPS 게임에서는 보조장비로 쓸 소드오프 샷건, 리볼버 같은걸로 주 전투를 해야 하는점이 일단 답답합니다 그러나 메인장비에는 초자연적인 특수능력을 붙여서 독특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하려는 모양입니다 이건 설명을 보니 꽤 독특하고 재밌게 활용할 수 있을거같지만 역시 문제가 있습니다 헬다이버 처럼 채권을 해금하는 방식인데, 얻으려면 4시간 이상은 플레이 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불어서, 지금은 각 메인장비별로 1종밖에 없네요 게임 플레이는 충분할지언정, 다양한 경험을 하게 만드는 로드아웃이 충분치 못한점이 단점입니다 몇번의 업데이트 이후라면 재미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추천
기록 시점 플레이 · 42.0시간2025.06.22 작성

난 재밌게 했지만 차마 친구에게 추천하긴 어려운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