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모습만 봤을때는 대작같았는데, 아직은 완성도도 낮고 진행속도도 너무 느려서 조금 지루함. 기지짓고 디펜스 좀 할라고 왔는데, 자꾸 쓸데없는 노잼 퀘스트들만 시킴. 보통은 한시간만 해봐도 관심을 사로잡는데 그런 임팩트가 아직은 하나도 없었음.
현재 -43%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37% · 역대 최저가 ₩15,390 (2026년 5월)
겉모습만 봤을때는 대작같았는데, 아직은 완성도도 낮고 진행속도도 너무 느려서 조금 지루함. 기지짓고 디펜스 좀 할라고 왔는데, 자꾸 쓸데없는 노잼 퀘스트들만 시킴. 보통은 한시간만 해봐도 관심을 사로잡는데 그런 임팩트가 아직은 하나도 없었음.
게임은 쉽고 재밌음. 전투나 건설 등등 간편하게 진행 됨. 가장 큰 단점은 로봇 이속이 그렇게 빠르지 않은데 맵에 워프 스테이션 같은게 없다. 뭔가 사원 활성화를 하긴 하는데 이동은 불가능.. 왜 존재하는지 모르겟는 건물들 꽤 있음. 한번에 여러 퀘스트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데 맵에 퀘스트 수행 위치를 표시 해 주는 퀘스트가 아니라면 찾기가 매우 힘들다. 맵이 그렇게 크지 않은편이어서 다행이지 이리저리 찾으러 다니기 빡세다. 마나를 동력으로 건물이 가동되는데 갑자기 잘 작동하던게 멈춰서 개얼탔는데 마나 공급량이 딸려서 그런거였음. 근데 따로 뭐가 부족하다고 표시를 안해줌 건물은 마나,나무,돌 자원이 필요한데 그 중에 뭐가 부족한지 말 안해줘서 알아서 찾아야 댐; 그래도 게임은 꽤 재밌음 몹 오는거 디펜스 하는 재미도 있음 전투 자체는 그냥 막으면 딜 안들어오고 스턴걸려서 매우 쉬운 편. 업데이트 기대 함~
자동 파밍에 재밋긴 하나.. 현제. 자동저장이 없어서 게임을 종료시엔 저장을 필수로 해야됨.. 자종저장 되겟지 하고 그냥 나갓는데. 1시간동안 한것이.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