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FORMULA LEGENDS

Formula Legends

한국어 미지원
₩12,70021,500
-41%●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3개 상점
2026.06.21 21:20 KST 기준
  • GreenManGamingSteam 키
    -41%
    ₩21,500₩12,700
    최저 ₩12,100
  • Epic Game Store
    ₩20,400
    최저 ₩14,280
  • Steam
    ₩21,500
    최저 ₩12,9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2,100

현재 -41% 할인 중 — 가격 히스토리 누적 중입니다.

최근 8개월 데이터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Epic Game Store
  • Steam
  • GreenManGaming

한국어 유저 리뷰

9 user reviews · 한국어 리뷰 9개
89% 긍정 · 11% 부정
추천
유용함
10
기록 시점 플레이 · 81.8시간2025.09.19 작성

게임 비주얼 좋은 편이고 캐쥬얼한 그래픽을 갖고 있지만 풀옵 기준 텍스처 품질도 우수함. (아스팔트 표현 굿) 특히 1960년대부터 2020년대 F1 차량과 시대별로 다양한 서킷을 구현한 것은 다른 게임에서 찾아보기 힘든 요소임. 라이센스가 없는데, 그래서 게임만의 (실제 서킷에서 영감만 받은) 독창적인 트랙 디자인과 우스꽝스럽게 바꿔놓은 드라이버, 팀의 이름도 매력 요소라고 생각함. 다만 다음과 같은 단점이 존재하는데 1. 플래시백 기능이 없음. 2. 트랙별 난이도 일관성이 없음. (특정 트랙에서는 내가 압도적 1위, 특정 트랙에서는 내가 압도적 꼴등) 3. 차 해금하려면 스토리 모드 플레이가 필수인데, 스토리 모드에서는 페널티를 못끔. (스트레스 요소) 4. 기상 예보를 안해주고 기상 알림만 해줌. 몇 랩 안에 비올 가능성 OO% (X) / 비가 오기 시작했습니다 (O) 때문에 피트인 안하고 최대한 버티다가 비 안오는거같으면 그때서야 피트인하는 전략만 사용하게 돼서 진부함 5. 연료 시스템이 있는데 출발할 때 연료를 적게 넣고 달리는게 안돼서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가 없음 난이도 일관성 문제는 직접적으로 조정이 되진 않았지만 최근에 핸들링 개선 패치가 되면서 간접적으로 완화가 되었고, AI의 성능 문제도 패치로 인해 충분히 개선됐음. 개발사가 유저들 목소리에 잘 집중하는 것 같아서 위에 언급한 문제들도 언젠가 개선이 될거라고 믿고 F1 팬이라면 꼭 플레이해보는걸 추천함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0.7시간2025.09.20 작성

신경써야할게 많거나 너무 현실적인 타f1겜에 비해서 적당히 F1스러움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생각보다 갖출건 갖춘 느낌의 f1게임. 최적화를 위해 트랙도 여러번 돌아보며 코너링 브레이크락 타이어마모 등을 신경써서 주행해야함. 1인칭시점으로 플레이하는걸 추천함. 참고로 아직 멀티없다.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7.8시간2025.09.25 작성

AI의 다소 낮은 지능으로인한 어뢰 플레이랑 난이도 일관성이 아쉽고 멀티가 없지만 괜찮음. 나름 고증은 잘 반영하면서도 어렵지 않은 조작 난이도와 귀여운 그래픽으로 f1 라이트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인듯.

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1.3시간2026.04.25 작성

재밌긴한데 할 컨텐츠가 부족한느낌이랄까

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2.9시간2025.12.14 작성

기어 신경 안 쓰고 코너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쉽고 좋은데, ai가 구림 다른 차가 있던지 없던지 걍 자기 라인 지켜서 자꾸 박아 애미 승천 ai의 어뢰로 차 hp가 쭉쭉 날아감 슬립스트림 타고 싶어도 이 부모방출 코드쪼가리가 어디서 감속할 지 알 수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