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지 않음
기록 시점 플레이 · 1.2시간2025.07.27 작성
게임 자체는 잘 만들었는데 난이도가 너무 C발임. 첫 보스 깬 사람이 작성 기준 30퍼 정도밖에 안됨ㅋㅋㅋㅋㅋㅋ패턴 자체는 어렵지 않은데 공격 딜레이가 없어서 힐 하고 싶어도 짬이 안나서 어버버 하다가 몇번 죽고 간신히 깸 소울라이크 매트로배니아인데 전자에 비중을 둬서인지 편의성도 꽤 거지같음 이런거 좋아하는 변태 아니면 차마 추천은 못해주겠다
현재 -33%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31% · 역대 최저가 ₩9,620 (2025년 10월)
게임 자체는 잘 만들었는데 난이도가 너무 C발임. 첫 보스 깬 사람이 작성 기준 30퍼 정도밖에 안됨ㅋㅋㅋㅋㅋㅋ패턴 자체는 어렵지 않은데 공격 딜레이가 없어서 힐 하고 싶어도 짬이 안나서 어버버 하다가 몇번 죽고 간신히 깸 소울라이크 매트로배니아인데 전자에 비중을 둬서인지 편의성도 꽤 거지같음 이런거 좋아하는 변태 아니면 차마 추천은 못해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