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10층까지 깨고 평가 남깁니다. 로그라이트 요소도 있고 총쏘는 건 패드로 어려운데 키마 키배치가 좋아서 키마 플레이도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이 가격이 맞나 싶긴 합니다. =====55층 평가 추가 ===== 장점 : 여캐가 예쁨. 그냥 저냥 무지성으로 할만은 함 단점 1. 1층부터 위층으로 올라가는 게임인데 보통 이런 게임은 10층 단위로 스킵이 가능한데 이 게임은 그 스킵을 하려면 스킵 전용 템인 티켓이 필요합니다. 티켓은 30층 까지는 보스가 주는 것 같고 50층 이상에선 중간 보스도 주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30층 보스를 잡으면 30층 티켓을 주고 그 티켓으로 다음 출격시에 30층에 보스 없는 상태로 출격합니다. 티켓은 1회용이고 다음 티켓을 먹으려면 다음 보스까지 깨야합니다.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제가 30층 부터 시작해서 42층에서 죽었는데 수중에 티켓이 없다는 거죠. 결국 다음 출격에서 1층부터 55층까지 가는데 2시간 40분이 걸렸습니다. 다행히 55층깨니까 30층,40층,55층 티켓을 여러장 먹었는데 55층에서 다음 층 티켓을 못 먹고 죽으면 또 40층 부터 해야하는 단점이 있음 단점 2. 무기의 가지수도 적은데, 시너지를 올릴 수도 없음 일단 캐릭터가 착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은 [샷건,그레네이드런처,게틀링건,저격총] [카타나,전기톱,도끼] 원거리4개 근거리 3개 드론/ 쉴드 / MOD 가 있음. 각 무기별로 어레인지를 조금씩 줬는데 무기의 가지 수가 너무 적음 ex:기본저격총/차지저격총/3점사저격총 이 따위로 있음 특별한 스킬이나 효과가 없음 원거리,근거리,쉴드,드론,MOD까지 5가지나 착용할 수 있고 MOD는 최대7개인가 가능한데 그러면 저것들을 조합해서 시너지를 뽑아내야 게임이 재미있어질텐데 옵션들로 시너지 맞추는 게 거의 불가능함. HP증가,함정데미지 감소, 데미지 감소 등등 별 쓰잘데기 없는 옵션만 많고 MOD는 꼭 버프랑 디버프 1개씩 셋트로 나옴 단점3. 업그레이드가 시덥잖음 보통 로그라이트가 로그라이크랑 다른 점은 기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캐릭터의 기본 데미지나 시너지를 뽑아낼 수 있는 업그레이드가 있는데 여긴 데미지 관련 업그레이드가 없음 결론. 1층부터 55층까지 올라가면서 내가 레벨업 하는 만큼 적들 체력도 늘어나서 내가 뭔가 조합을 맞춰서 쌔졌다는 기분을 전혀 못 느꼈음 게임 가격 1~2만원 사이였으면 좋았을 듯 더빙도 해주고 좋은데 더빙할 돈 아껴서 게임 가격 싸게 했어야함.